경동나비엔,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TV CF 온에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은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TV CF에서는 난방설비로 여겨져 온 보일러의 역할을 난방은 물론 최적의 온수를 제공하는 생활가전으로 변화시키겠다는 노력을 담았다. 지난 6년간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의 중요성을 따뜻한 영상미로 전해왔던 경동나비엔이, 올해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흡입력 있는 전개로 제품 패러다임의 변화를 표현했다.
더불어 경동나비엔은 온수 사용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온수가전 기대감을 높이는 이번 CF를 시작으로, 9월 중 다음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배우 유지태와 함께 배우 김혜수가 모델로 발탁됐다.
익숙해진 일상의 매너리즘을 느끼며 온수 사용의 불편함을 역설하는 김혜수의 모습과 확신에 찬 목소리로 보일러의 변화를 약속하는 유지태의 모습을 통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 실제로 이번 광고에서는 스크린에서조차 한 번도 공개된 바 없는 두 명품 배우의 연기력이 시너지를 발하며 더욱 몰입감을 높였다.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사진=경동나비엔]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그간 온수가 보일러의 부가적인 기능으로 여겨져, 고객이 온수사용에 적지 않은 불편함을 겪었음에도 이를 어쩔 수 없는 것으로 받아들여 왔던 것이 사실이었다”라며 “온수 사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TV CF와 새로운 온수가전에 대한 못 다한 이야기를 담아낼 후속 캠페인을 통해 경동나비엔이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기 위해 준비한 쾌적한 생활환경이 무엇인지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정식 서비스
- 셀트리온, 안과 질환 복제약 '아이덴젤트' 美 허가
- KISEC 부산캠퍼스, 채용 연계형 보안 교육으로 지역 청년 취업 지원
- 발로란트 챔피언스 상하이서 개최…마스터스는 산티아고와 런던에서
- "3시리즈 출시 50주년"…BMW 코리아, 10월 온라인 한정판 출시
- 시스메이트, 'GITEX GLOBAL 2025'서 차세대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공개
- 제주항공, 한글날 맞아 손글씨 써주기 이벤트 진행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판교에 브랜드 팝업 공간 운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2경기도, 연천·가평 농어촌 기본소득 추진에 562억 원 지원
- 3남양주시, 한글날 맞아 ‘운허체’ 공개…시민 누구나 무료 사용
- 4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5인천시, 가을마다 반복되는 은행나무 악취에 또 비상
- 6도성훈 인천교육감, 학생 중심 예술교육 생태계 구축 나서
- 7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관심’으로 하향
- 8'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 9KB국민카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 조회수 500만 달성
- 10아이와 부모 함께 '농촌살이'…임실군 체류형 거주시설 문 열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