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TV CF 온에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은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TV CF에서는 난방설비로 여겨져 온 보일러의 역할을 난방은 물론 최적의 온수를 제공하는 생활가전으로 변화시키겠다는 노력을 담았다. 지난 6년간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의 중요성을 따뜻한 영상미로 전해왔던 경동나비엔이, 올해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흡입력 있는 전개로 제품 패러다임의 변화를 표현했다.
더불어 경동나비엔은 온수 사용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온수가전 기대감을 높이는 이번 CF를 시작으로, 9월 중 다음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배우 유지태와 함께 배우 김혜수가 모델로 발탁됐다.
익숙해진 일상의 매너리즘을 느끼며 온수 사용의 불편함을 역설하는 김혜수의 모습과 확신에 찬 목소리로 보일러의 변화를 약속하는 유지태의 모습을 통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 실제로 이번 광고에서는 스크린에서조차 한 번도 공개된 바 없는 두 명품 배우의 연기력이 시너지를 발하며 더욱 몰입감을 높였다.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사진=경동나비엔]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그간 온수가 보일러의 부가적인 기능으로 여겨져, 고객이 온수사용에 적지 않은 불편함을 겪었음에도 이를 어쩔 수 없는 것으로 받아들여 왔던 것이 사실이었다”라며 “온수 사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TV CF와 새로운 온수가전에 대한 못 다한 이야기를 담아낼 후속 캠페인을 통해 경동나비엔이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기 위해 준비한 쾌적한 생활환경이 무엇인지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KT, 832억 규모 행안부 국가융합망 사업 우협 선정…SKB는 2망
- '마스가' 기대감에 조선주 상승세…ETF 수익률 상위권 포진
- 2차 소비쿠폰 기준 내달 윤곽…상위10% 제외 등 논의
- 정부, '1%대 성장 전망' 원점 검토…'반도체 관세' 불확실성 커져
- 李정부 경제전략, '성장' 전면에…기업 중심으로 초혁신
- 메타, AI 음성 스타트업 '웨이브폼스' 인수
- 애플 주가, 주간 상승률 13%…5년만 최대
- 코오롱, 모빌리티그룹 100% 자회사 전환…“의사결정 속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80주년 광복절 기념 '무궁화 장성대축제' 마무리…2000여 명 몰려
- 2공정위 "가전 무료? 소비자 기만"…웅진·보람·교원·대명 4개 상조 제재
- 3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4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5증권사 RP 보유량 100조 육박 '역대 최대'…단기 자금 파킹 수요↑
- 6영천시, 2025년 도시농업관리사 자격취득과정 교육생 모집
- 7APEC 개최도시 경주, 세계 유일 고분 콘서트 ‘봉황대 뮤직스퀘어’ 8월 밤하늘을 수놓는다
- 8APEC 개최도시 경주, 광복 80주년 맞아 태극기 물결로 물든다
- 9코스피 거래대금 전주 대비 20% 감소…세제 개편안 실망감
- 10경주시, 소상공인 매출 68% 증가..."소비쿠폰 효과 뚜렷”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