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명절 인기상품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08-22 15:03:45
수정 2022-08-22 15:03:45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6일까지 지역 특산물, 프리미엄 먹거리부터 건강식품 등 선물용 상품까지 명절 인기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한우, 해외 브랜드 등 고급 선물용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명절 인기상품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식품 방송 편성을 지난해 명절 특집전 대비 약 30% 늘리고 ‘최유라쇼 ’, ‘김나운의 요리조리 ’ 등 대표 프로그램 편성도 20% 확대했다.
특히, 최근 명절 밥상의 육식 선호도를 반영해 한우 , 갈비 등 축산물 준비 물량도 약 40% 늘렸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TV 사업본부장은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명절인 올해 추석에는 쇼핑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프리미엄부터 가성비 상품까지 풍성하게 특집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임시예산안 또 부결…"셧다운 사태 지속"
- 2美 트럼프 대통령, APEC 앞두고 29일 방한 전망
- 3연휴 둘째날 비 소식…"추석까지 흐리고 비"
- 4LG전자, '라이프스굿 봉사단' 추석 맞아 이웃에 온정 전해
- 5연휴 둘째 날 귀성길 '정체'…서울→부산 5시간 10분
- 6전국 주유소 기름값 2주째↑…"다음주 경윳값 강세 전망"
- 7연세하남병원 착공…2027년 종합병원 시대 여는 하남
- 8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 사퇴…전남지사 출마 본격화 – ‘찐명’ 세력 부상 관심
- 9'야생 독버섯의 습격'…해남군, 야생버섯 섭취한 주민 8명 병원 치료
- 10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추석 종합상황실 찾아 비상근무자 격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