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테니스웨어 시장 잡는다"…글로벌 브랜드 롤랑가로스 계약
증권·금융
입력 2022-08-23 14:48:36
수정 2022-08-23 14:48:3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코웰패션이 테니스웨어 시장 공략을 통해 레포츠 트렌드 선점에 나선다.
코웰패션은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오픈 중 하나인 프랑스 롤랑가로스와 레포츠 캐주얼 의류판매를 위한 브랜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기반으로 내년 1분기 런칭 및 마케팅 행사를 갖고 TV 홈쇼핑 및 온라인몰 판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롤랑가로스의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스웨터/점퍼/티셔츠/팬츠 등 다양한 남녀라인업을 선보여, 어패럴 부문에서 골프웨어에 이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코웰패션은 롤랑가로스 외에도 하반기 글로벌 브랜드 도입을 확대한다. 언더웨어 및 어패럴 등 주력 사업의 실적 성장을 적극 추진하는 한편, FIFA/Our Place/BBC Earth 등 신규 브랜드 사업을 육성해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와함께, FIFA의 경우 지난 7/28일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9월말까지 전국 14개 이상의 백화점 및 면세점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세계 메이저 테니스 대회인 롤랑가로스와의 브랜드 계약을 통해 향후 다양한 테니스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며 “골프웨어에 이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집중 육성하여 향후 어패럴 부문의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기호·송기헌 의원, '강원특별법 3차 개정을 위한 입법간담회' 개최
- 2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3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4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5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6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7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8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9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10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