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첫 TV CF 방영
美 FDA 신규식품원료 승인 ‘건강기능식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은 국내 최초 구절초추출물을 활용한 관절 케어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첫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엄마의 무릎’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TV 광고는 배우 신애라가 출연, “엄마의 무릎이 닳는 만큼 나는 자랐습니다”라는 문구를 통해 자녀를 위해 헌신한 어머니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구절초추출물 2,500%를 농축해 만든 리나린 성분이 2mg 함유된 제품으로, 지난 2021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섭취 6주 후 통증 21% 감소한 것이 확인됐다. 또한, 이 제품은 퇴행성 관절염 환자의 관절 건강에도 유의한 개선도를 보인 바 있다.
제품에 함유된 구절초추출물은 GC녹십자웰빙이 개발한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로, 미국 FDA로부터 신규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이번 TV 광고는 15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유튜브, 네이버 등을 통한 온라인 채널과 라디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어머니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이번 광고는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해 진한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 공모전 선정작 50편…"AI로 재창조"
- 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인사] 중소기업중앙회
- 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당진시, "당진콩막걸리, 인천공항서 찾아보세요"
- 2심사평가원, 강원혁신도시 공공기관 간 '내부통제 제도 운영사례 공유회' 개최
- 3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 공모전 선정작 50편…"AI로 재창조"
- 4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5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6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7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8중소기업중앙회
- 9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10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