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로즈, 올인원 네트워크 스트리머 RS520 출시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하이파이로즈는 신제품 ‘RS5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파이로즈는 다년간 축적된 설계 노하우와 플랫폼 바탕의 소스 기기, 앰프 제조사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하이파이 올인원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올인원 네트워크 스트리머 ‘RS520’은 성능, 디자인, 편의성의 모든 조건을 채워주는 Advanced All-In-One Network Streamer로 지난 5월 하이파이로즈는 독일 뮌헨에서 열린 ‘HIGHEND Munich 전시회’에서 ‘RS520’의 최초 디자인을 공개하며, 수많은 하이엔드 브랜드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일체형 제작방식으로 소리의 선도를 높이기 위한 사운드 마스터의 개발 철학이 반영되었으며, 하이파이로즈가 자랑하는 전면 풀사이즈 LCD 12.6인치 와이드 터치 스크린을 포인트로 하여, 영상재생은 물론 직관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펙은 ESS사의 플래그쉽 ‘ES9038PRO DAC’으로 최대 샘플링 주파수와 비트레이트는 PCM 768kHz, 32 bit, DSD512를 지원한다. 추가한 앰프는 신소재 GaN(질화갈륨) FET을 적용하여 자체 개발한 Class AD 앰프 모듈을 탑재했다. 출력은 채널당 8Ω 기준 250W의 강력한 출력을 자랑한다.
또한 DAC와 더불어 IV 회로에는 하이파이로즈에서 자체 개발한 Discrete OP Amplifier를 최초로 탑재하였다. 입력단에는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를 사용하고, 오디오 품질을 균일하게 만들기 위하여 Class AB 증폭방식을 채택, 발열을 최소화함으로써, 고품질 아날로그 오디오 증폭에 필수적인 넓은 대역폭과 전원 공급 범위를 갖추고 있다.
하이파이로즈 OS는 MQA, DSD, DXD 파일은 물론 온라인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적인 서비스의 지원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RS520은 정말 오디오 트랜드를 잘 아는 제조사가 만든 올인원의 대표작으로 오디오 애호가들이 원하는 기능 및 스팩을 빠르게 실현시킨 모델”이라며 “기존 올인원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모델로서 새롭게 정점을 찍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RS520은 9월 20일부터 10월 7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구매한 국내 고객을 대상으론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및 청음 장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파이로즈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활유 의혹' SPC삼립, 경찰 식약처에 함동점검 요청
- 마른장마 후 폭염…파종 앞둔 제주 당근 등 생육 부진 걱정
- 구리 공급망 차질 우려…페루, '무허가 광부' 규제에 반발 격화
- 신동주, 동생 신동빈 등 롯데 경영진에 1000억원대 손배소 청구
- 트럼프 "7일 12개국에 '관세 적시'한 서한 보낼 것"
- 세계식량가격 다시 '상승'…유지·육류·유제품 올라
- '李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21일부터 1인당 최대 55만원
- 산업부, 2차 추경 4456억원…내수·AI 등 신산업 육성에 초점
- 고용부, 1.5조원 추경…실업급여 18만7000명 더 받는다
- 4일부터 고효율 가전 구매시 10% 환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윤활유 의혹' SPC삼립, 경찰 식약처에 함동점검 요청
- 2"무더위 피해 바다로"…충남 서해안 해수욕장 5일 일제히 개장
- 3마른장마 후 폭염…파종 앞둔 제주 당근 등 생육 부진 걱정
- 4구리 공급망 차질 우려…페루, '무허가 광부' 규제에 반발 격화
- 5김건희 특검, 삼부토건 '우크라 재건포럼' 추궁
- 6신동주, 동생 신동빈 등 롯데 경영진에 1000억원대 손배소 청구
- 7트럼프 "7일 12개국에 '관세 적시'한 서한 보낼 것"
- 8다음주, 한은 기준금리 결정…KDI 경기진단 공개
- 9세계식량가격 다시 '상승'…유지·육류·유제품 올라
- 10'李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21일부터 1인당 최대 55만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