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진행…"여권 콘셉트로 기획"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가을을 맞아 내달 9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네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해피패스’ 캠페인은 모바일 여권을 콘셉트로 ‘Play, Eat, Enjoy’(놀고 먹고 즐기다)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으며,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철에 누릴 만한 각종 즐길 거리부터 먹거리,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즐길 거리를 모아놓은 ‘Play’ 게이트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종합이용권 최대 44% 할인 및 할로윈 굿즈 증정)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종합이용권 최대 24% 할인 및 핫도그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atch’ 게이트는 ▲더 부티크 스위트(3만원 관람권) ▲2D 일반관(6천원 관람권) ▲2D 일반관(6천원 할인 쿠폰) 등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 시 누릴 수 있는 제휴 쿠폰을 제공한다.
숙박 시설이 포함된 ‘Stay’ 게이트에서는 ▲트립닷컴(결제 금액의 3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 및 호텔 특가 할인), ‘Buy’ 게이트는 ▲마켓컬리(첫 구매 시 1만 5천원 할인, 기존 회원은 5천원 할인) 등 쇼핑족을 위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일상 속에서 양질의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피패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트코인 6개월 만에 9만5000달러 붕괴…한 달 새 25%↓
- 휘발유·경유 3주 연속 상승…전국 평균 1700원대 재진입
- 美 셧다운 여파 계속…10월 고용·물가 ‘반쪽 통계’ 가능성
- 남양유업, 3분기 영업익 17억원… 전년比 235%↑
- “미리 크리스마스”…백화점업계, 연말 대목 선점 경쟁 치열
- 대학가 확산하는 'AI 커닝'…GPT 탐지 설루션 사용 급증
- 통신사, 해킹 사태 후폭풍…엇갈린 CEO 행보
- 청소년 '위고비' 투약 증가에…식약처, 이상 사례 모니터링 강화한다
- [부동산 캘린더] 내주 3647가구 공급…"광명·김포 분양 집중"
- 벤츠 “2027년까지 신차 40종 韓 출시”…“서울에 亞허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비트코인 6개월 만에 9만5000달러 붕괴…한 달 새 25%↓
- 2휘발유·경유 3주 연속 상승…전국 평균 1700원대 재진입
- 3美 셧다운 여파 계속…10월 고용·물가 ‘반쪽 통계’ 가능성
- 4남양유업, 3분기 영업익 17억원… 전년比 235%↑
- 5내주 3647가구 공급…"광명·김포 분양 집중"
- 6“미리 크리스마스”…백화점업계, 연말 대목 선점 경쟁 치열
- 7대학가 확산하는 'AI 커닝'…GPT 탐지 설루션 사용 급증
- 8청소년 '위고비' 투약 증가에…식약처, 이상 사례 모니터링 강화한다
- 9통신사, 해킹 사태 후폭풍…엇갈린 CEO 행보
- 10롯데손보, 법리 다툼 본격화…매각 불확실성 고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