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진행…"여권 콘셉트로 기획"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가을을 맞아 내달 9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네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해피패스’ 캠페인은 모바일 여권을 콘셉트로 ‘Play, Eat, Enjoy’(놀고 먹고 즐기다)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으며,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철에 누릴 만한 각종 즐길 거리부터 먹거리,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즐길 거리를 모아놓은 ‘Play’ 게이트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종합이용권 최대 44% 할인 및 할로윈 굿즈 증정)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종합이용권 최대 24% 할인 및 핫도그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atch’ 게이트는 ▲더 부티크 스위트(3만원 관람권) ▲2D 일반관(6천원 관람권) ▲2D 일반관(6천원 할인 쿠폰) 등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 시 누릴 수 있는 제휴 쿠폰을 제공한다.
숙박 시설이 포함된 ‘Stay’ 게이트에서는 ▲트립닷컴(결제 금액의 3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 및 호텔 특가 할인), ‘Buy’ 게이트는 ▲마켓컬리(첫 구매 시 1만 5천원 할인, 기존 회원은 5천원 할인) 등 쇼핑족을 위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일상 속에서 양질의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피패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2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3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4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6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7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8‘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9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10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