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진행…"여권 콘셉트로 기획"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가을을 맞아 내달 9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네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해피패스’ 캠페인은 모바일 여권을 콘셉트로 ‘Play, Eat, Enjoy’(놀고 먹고 즐기다)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으며,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철에 누릴 만한 각종 즐길 거리부터 먹거리,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즐길 거리를 모아놓은 ‘Play’ 게이트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종합이용권 최대 44% 할인 및 할로윈 굿즈 증정)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종합이용권 최대 24% 할인 및 핫도그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atch’ 게이트는 ▲더 부티크 스위트(3만원 관람권) ▲2D 일반관(6천원 관람권) ▲2D 일반관(6천원 할인 쿠폰) 등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 시 누릴 수 있는 제휴 쿠폰을 제공한다.
숙박 시설이 포함된 ‘Stay’ 게이트에서는 ▲트립닷컴(결제 금액의 3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 및 호텔 특가 할인), ‘Buy’ 게이트는 ▲마켓컬리(첫 구매 시 1만 5천원 할인, 기존 회원은 5천원 할인) 등 쇼핑족을 위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일상 속에서 양질의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피패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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