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유적지 모티브로 한 ‘아워플레이스’ 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2-10-07 14:20:25
수정 2022-10-07 14:20:25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코웰패션이 7일 다가오는 11일 ‘아워플레이스 (Ourplace)’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웰패션은 올 초 유네스코와 세계문화유산 사진 사용 권한을 보유한 ‘아워플레이스(Our Place The World Heritage Collection)’ 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22FW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기존의 ‘아워플레이스’가 가지는 퀄리티 높은 기록물을 토대로 각 지역의 소중한 유산의 이야기를 전파하고, 우리 지구상의, ‘우리의 공간’을 기념하는 것을 브랜드 방향으로 삼는다.
캐주얼 의류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웨어와 문구류, 리빙 아이템 등도 함께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유네스코 지정 유적지를 모티브로 한 각각의 그래픽들을 상품에 담았으며, 22FW는 캐나다 퀘백, 이스라엘 텔아비브, 페루의 쿠스코 3개의 세계문화유산을 주축으로 스토리를 풀어내고 있다.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5일 자사몰 오픈과 함께 차주에는 무신사, 29cm 등 온라인몰에서도 전개할 예정이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기호·송기헌 의원, '강원특별법 3차 개정을 위한 입법간담회' 개최
- 2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3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4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5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6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7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8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9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10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