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유적지 모티브로 한 ‘아워플레이스’ 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2-10-07 14:20:25
수정 2022-10-07 14:20:25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코웰패션이 7일 다가오는 11일 ‘아워플레이스 (Ourplace)’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웰패션은 올 초 유네스코와 세계문화유산 사진 사용 권한을 보유한 ‘아워플레이스(Our Place The World Heritage Collection)’ 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22FW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기존의 ‘아워플레이스’가 가지는 퀄리티 높은 기록물을 토대로 각 지역의 소중한 유산의 이야기를 전파하고, 우리 지구상의, ‘우리의 공간’을 기념하는 것을 브랜드 방향으로 삼는다.
캐주얼 의류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웨어와 문구류, 리빙 아이템 등도 함께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유네스코 지정 유적지를 모티브로 한 각각의 그래픽들을 상품에 담았으며, 22FW는 캐나다 퀘백, 이스라엘 텔아비브, 페루의 쿠스코 3개의 세계문화유산을 주축으로 스토리를 풀어내고 있다.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5일 자사몰 오픈과 함께 차주에는 무신사, 29cm 등 온라인몰에서도 전개할 예정이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험硏 "500만 치매 시대…한국도 지자체 보험 필요"
- 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 BNK금융 고군분투…지역 살리고 건전성 지킨다
- 수협은행, 비은행 첫 인수…금융지주 전환 속도
- 뉴로랩-광주시, AI·협동로봇 기반 '랩오토메이션' 시장 진출 가속화
- 한패스,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신청…IPO 시동 본격화
- 뱅크샐러드, 고객 대상 금융 피해 보상 위한 '해킹 피해 보증서' 제공
- 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2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 3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안전점검의 날’ 행사 개최
- 4대구대 현진희 교수, 자살예방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5계명문화대, 전문대학 최초 ‘국외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성과
- 6대구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5.55대1
- 7영남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6.56대 1
- 8영남대병원, 세계 심장의 날 기념 대국민 건강강좌 개최
- 9대구한의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7.40:1
- 10계명대, 수시모집 경쟁률 평균 7.38 대1 기록. . .지난해 경쟁률(6.53:1) 대비 대폭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