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유적지 모티브로 한 ‘아워플레이스’ 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2-10-07 14:20:25
수정 2022-10-07 14:20:25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코웰패션이 7일 다가오는 11일 ‘아워플레이스 (Ourplace)’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웰패션은 올 초 유네스코와 세계문화유산 사진 사용 권한을 보유한 ‘아워플레이스(Our Place The World Heritage Collection)’ 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22FW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기존의 ‘아워플레이스’가 가지는 퀄리티 높은 기록물을 토대로 각 지역의 소중한 유산의 이야기를 전파하고, 우리 지구상의, ‘우리의 공간’을 기념하는 것을 브랜드 방향으로 삼는다.
캐주얼 의류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웨어와 문구류, 리빙 아이템 등도 함께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유네스코 지정 유적지를 모티브로 한 각각의 그래픽들을 상품에 담았으며, 22FW는 캐나다 퀘백, 이스라엘 텔아비브, 페루의 쿠스코 3개의 세계문화유산을 주축으로 스토리를 풀어내고 있다.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5일 자사몰 오픈과 함께 차주에는 무신사, 29cm 등 온라인몰에서도 전개할 예정이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우리銀, 대대적 조직개편…생산적 금융·AI에 중점
- NH농협금융, AI 규제환경 변화에 따른 실무 대응력 제고 속도↑
- 한국산업은행, KDB NextRound 2025 Closing 성료…"벤처생태계 성장 함께 할 것"
- 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NH농협은행, AI플랫폼 도입으로 보이스피싱 대응 강화
- 하나금융그룹, 트래블로그 1000만 돌파…‘손님 중심’ 혁신으로 여행 플랫폼 선도
- 신한금융그룹 4개 자회사 CEO 인사 단행…라이프·자산운용 대표 교체
- KB국민카드, 신규 카드신청 프로세스 오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