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유적지 모티브로 한 ‘아워플레이스’ 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2-10-07 14:20:25
수정 2022-10-07 14:20:25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코웰패션이 7일 다가오는 11일 ‘아워플레이스 (Ourplace)’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웰패션은 올 초 유네스코와 세계문화유산 사진 사용 권한을 보유한 ‘아워플레이스(Our Place The World Heritage Collection)’ 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22FW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기존의 ‘아워플레이스’가 가지는 퀄리티 높은 기록물을 토대로 각 지역의 소중한 유산의 이야기를 전파하고, 우리 지구상의, ‘우리의 공간’을 기념하는 것을 브랜드 방향으로 삼는다.
캐주얼 의류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웨어와 문구류, 리빙 아이템 등도 함께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유네스코 지정 유적지를 모티브로 한 각각의 그래픽들을 상품에 담았으며, 22FW는 캐나다 퀘백, 이스라엘 텔아비브, 페루의 쿠스코 3개의 세계문화유산을 주축으로 스토리를 풀어내고 있다.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5일 자사몰 오픈과 함께 차주에는 무신사, 29cm 등 온라인몰에서도 전개할 예정이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달바글로벌, 수출 모멘텀 강력…목표가 24만원-NH
- 美주식 낮 거래 재개 추진…증권사 수익 확대 기대
- 韓 시장 진출 본격화?…美 서클, 거래소·은행 잇단 회동
- 석화 살리기 나선 금융권…"여신 회수 자제"
- 대진첨단소재, 상장 반년 만에 '대표의 회사'로 향한 회삿돈
- 케이쓰리아이 "생성형 AI 기반 자체 솔루션 고도화"
- 포커스에이아이-온스테이션, '전기차 화재 예방' MOU 체결
- 상반기 은행 순익 14.9조…'비이자이익 급증'에 전년비 18%↑
- 나노실리칸첨단소재, 실리칸에 최대주주 지분 21억원 블록딜
- 제우스·파미유, 50억 투자 유치…"푸드테크 시장 진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누구나홀딱반한닭, ‘카스 아이스 변온잔’ 프로모션
- 2듀오, 5만2000여 성혼 달성…출산 반등 흐름에 기여
- 3솔리드스톤, VIP 고객 대상 ‘썬힐CC 골프·리무진 서비스’ 출시
- 4한수원, 혁신 아이디어 발굴로 미래 원자력 경쟁력 강화
- 5한수원, 수해 피해 복구 위해 전사 임직원 구슬땀
- 6진에어, 에너지의 날 캠페인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참여
- 7BMW 삼천리 모터스, 청주 서비스센터 새단장
- 8경주시, ‘2025 세계유산축전 경주역사유적지구’ 개최
- 9한국수력원자력, 혁신 아이디어 발굴로 미래 원자력 경쟁력 강화
- 10한국원자력연구원, ‘한국양성자가속기이용자협회(KOPUA) 워크숍’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