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이태리 감성 ‘인터메조’ '맞손'…"마스터 라이센스 계약”
증권·금융
입력 2022-10-25 08:56:39
수정 2022-10-25 08:56:39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코웰패션은 이태리 감성의 브랜드 인터메조와 5년간 마스터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웰패션은 내년 2월 S/S 신상품을 시작으로 홈쇼핑, 인터넷 및 오프라인 판매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300억 이상의 볼륨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또한, 코웰패선은 인터메조 고유의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에 이탈리아의 다양한 클래식 감성을 접목하여 도회적이면서도 편안한 브랜드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마스터 라이선스를 확보한 가운데 회사의 우수한 디자인/기획/생산 역량을 바탕으로셔츠/바지/코트/언더웨어 등 시즌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이태리 감성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은 인터메조와의 계약을 통해 향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 이라며 “내년 S/S 신상품을 시작으로 볼륨 브랜드로 육성하여 어패럴 및 언더웨어 부문의 성장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기호·송기헌 의원, '강원특별법 3차 개정을 위한 입법간담회' 개최
- 2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3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4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5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6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7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8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9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10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