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팩코리아,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출품
포장재제조 전문기업 ㈜올팩코리아 ‘해피락(Happy lock)’이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25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G-FAIR KOREA 2022)’에 자사 주력상품을 출품했다고 밝혔다.
올팩코리아는 포장재제조 전문기업으로 요식업소용 식품포장기와 용기 및 필름, 가정용 진공포장기와 진공포장지 등 각종 포장재 생산시설 전반을 갖추고 ‘포장산업을 새롭게! 고객사를 이롭게! 소비자를 행복하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포장문화를 선도해나가는 기업이다.
‘지페어 코리아’는 경기도가 주체하고 경기도 과학진흥원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행사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박람회이다. 올팩코리아는 올해 행사에 식품포장기 ‘해피락-1320’, 진공포장기 ‘해피락-AP3000’ 외 5종 모델과 다용도 김장매트 등을 출품했다.
특히 용기필름실링기 ‘해피락-1320’의 경우 지난 8월 개최된 ‘세계여성발명왕 엑스포’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음식 배달 및 테이크아웃용 소형 식품포장기다. 특히 용기몰드 교체 탈착을 슬라이드 방식 채택했으며, 5종 사이즈의 실릴필름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를 회전식으로 제작해 사용자의 손목 피로감도 줄였다.
또한 특수열판을 개발해 절전 효과는 물론 주변 열이 매우 적어 사용자가 더위의 고충을 덜고 칼날 비노출을 통해 사용자들의 손등 긁힘 부상을 최소화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식품 포장기와 더불어 ‘특수이지 실링필름’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해당 제품은 주로 식품포장용으로 쓰이는 페트 용기와 알미늄 용기에 플라스틱 뚜껑을 대신해 투명필름으로 실링이 가능한 점에서 사용자들의 원가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