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테어, K-컬쳐 콜라보 패션 브랜드 ‘돕’ 내년 봄 출범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우리넷은 14일 자회사 제이스테어를 통해 K-컬쳐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브랜드인 ‘아트믹스(Artmix)’의 패션 카테고리 브랜드로 ‘돕(daub)’을 내년 봄 출범한다고 밝혔다.
패션 브랜드 ‘돕(daub)’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그들의 작품과 이미지를 패션 아이템으로 해석하여 일생 생활 속에서 자신만의 예술적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로 론칭할 계획이다.
‘돕(daub)’은 초벽을 칠하다는 의미로 아티스트들이 돕(daub)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이를 일상 속의 잔잔한 행복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을 추구한다.
제이스테어는 이를 위해 온라인 채널 및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내년 봄 시즌 첫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며, ‘돕(daub)’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는 다음 달 발표할 예정이다.
제이스테어는 우리넷에서 K-컬쳐 기반의 플랫폼 비즈니스를 위해 올 초 설립한 자회사로, 지난 7월 미술 전문 기업 스타트아트코리아를 인수하며 K-Art 사업에 진출한 바 있다.
최종신 우리넷 대표이사는 "20년이 넘는 통신 전문 업체로서 우리넷의 안정적인 사업 구도에, K-컬쳐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미래 성장 동력을 다양한 사업 전개를 통해 추가해나갈 계획이다"라며 "현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팀과 자회사들을 통해 시장 참여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