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테어, K-컬쳐 콜라보 패션 브랜드 ‘돕’ 내년 봄 출범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우리넷은 14일 자회사 제이스테어를 통해 K-컬쳐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브랜드인 ‘아트믹스(Artmix)’의 패션 카테고리 브랜드로 ‘돕(daub)’을 내년 봄 출범한다고 밝혔다.
패션 브랜드 ‘돕(daub)’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그들의 작품과 이미지를 패션 아이템으로 해석하여 일생 생활 속에서 자신만의 예술적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로 론칭할 계획이다.
‘돕(daub)’은 초벽을 칠하다는 의미로 아티스트들이 돕(daub)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이를 일상 속의 잔잔한 행복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을 추구한다.
제이스테어는 이를 위해 온라인 채널 및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내년 봄 시즌 첫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며, ‘돕(daub)’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는 다음 달 발표할 예정이다.
제이스테어는 우리넷에서 K-컬쳐 기반의 플랫폼 비즈니스를 위해 올 초 설립한 자회사로, 지난 7월 미술 전문 기업 스타트아트코리아를 인수하며 K-Art 사업에 진출한 바 있다.
최종신 우리넷 대표이사는 "20년이 넘는 통신 전문 업체로서 우리넷의 안정적인 사업 구도에, K-컬쳐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미래 성장 동력을 다양한 사업 전개를 통해 추가해나갈 계획이다"라며 "현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팀과 자회사들을 통해 시장 참여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4000피 코앞' 불장에 코스피 거래대금 '4년 만 최대'
- 외국인 투자자, 코스피서 1000조원 돌파…반도체 대형주 집중 매수
- 하나금융, '금융원 최초' 이사회 내 소비자보호위원회 신설
- 김천 김밥축제 찾은 삼성증권, '주식불장' 소스로 이색 마케팅
- 하나금융, 이사회 소비자보호위원회 신설…"전면적 쇄신 이룰 것”
- 金 폭락에 개미 패닉…“지금이 오히려 기회”
- 일본은행, 내주 기준금리 동결 전망…정권과의 조율 필요성 제기
- 다음 주 3분기 GDP 발표… 산업·인구·금융 통계도 공개
- 다음 주 코스닥 상장 기업 청약·수요조사 잇따라… 이노테크·핑크퐁 등 주목
- 예상 밑돈 美 물가… 뉴욕증시 3대 지수 사상 최고치 경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촛불은 꺼지면 안 된다”…여수촛불행동, 사법개혁·여수MBC 이전 반대 외쳐
- 2임미애 의원 “국산밀 재고 창고에 쌓이는데 농식품부는 ‘가루쌀’ 더 챙겨”
- 3경북테크노파크·한국전자파학회, 무선전력전송 기술 학술워크숍 개최 및 MOU 체결
- 4대구대, ‘취업 스테이션’ 홍보 행사 열어
- 5대구교통공사, ‘대구자활 별별순회장터’ 개최
- 6iM뱅크(아이엠뱅크)-LH대구경북지역본부, ‘ESG가치 실현 위한 탄소 중립 활동’ 금융 지원 업무협약 체결
- 7대구지방환경청, 문경 돌리네 습지보호지역 친환경 경작물 가을걷이 행사
- 8대경경자청, '2025 DGFEZ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투자 네트워킹 DAY' 개최
- 9임미애 의원 “농산물 유통개혁의 키 품목농협, 설립조차 어려워”
- 10오세훈 서울시장 “10·15 대책 대폭 수정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