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MINI 빅 러브 시승 이벤트’ 진행…“차량 경험 기회 확대 제공”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MINI 코리아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MINI 공식 전시장에서 ‘MINI 빅 러브(BIG LOVE)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양성을 존중하는 MINI의 브랜드 슬로건 ‘빅 러브(BIG LOVE)’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더욱 많은 국내 소비자에게 MINI 차량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취향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순수전기 모델인 MINI 일렉트릭을 비롯해 국내에서 판매 중인 MINI의 모든 모델의 시승이 가능하며,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MINI 모델과 함께 신청한 후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을 진행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시승 완료 고객 및 시승 후 차량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시승을 완료한 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빅 러브 시승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7일 간 제주도에서 MINI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특별 시승권(3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20명) ▲MINI 방향제(3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시승 후 MINI 차량을 출고한 고객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는 MIN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경우에만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MINI 전시장이나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yseo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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