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MINI 빅 러브 시승 이벤트’ 진행…“차량 경험 기회 확대 제공”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MINI 코리아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MINI 공식 전시장에서 ‘MINI 빅 러브(BIG LOVE)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양성을 존중하는 MINI의 브랜드 슬로건 ‘빅 러브(BIG LOVE)’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더욱 많은 국내 소비자에게 MINI 차량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취향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순수전기 모델인 MINI 일렉트릭을 비롯해 국내에서 판매 중인 MINI의 모든 모델의 시승이 가능하며,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MINI 모델과 함께 신청한 후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을 진행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시승 완료 고객 및 시승 후 차량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시승을 완료한 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빅 러브 시승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7일 간 제주도에서 MINI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특별 시승권(3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20명) ▲MINI 방향제(3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시승 후 MINI 차량을 출고한 고객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는 MIN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경우에만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MINI 전시장이나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2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3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4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5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6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7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8전남교육청, 2025년 제1회 검정고시 합격증서 수여식 개최
- 9경기도, 지반침하 예방 현장점검 나서
- 10인천시, 친환경 시티투어 본격 운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