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봄맞이 '참신한글판' 문안 새로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3-03-07 12:46:53
수정 2023-03-07 12:46:53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신한카드가 2023년 봄을 맞아 '참신한글판' 문안을 새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참신한글판은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 홀 외벽에 설치된 글판으로, 시민들과 쌍방향 소통을 추구하기 위해 신한카드가 2021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매 분기 공모전으로 선정된 창작 문구를 게시하고 있다.
2021년 여름 편부터 시작한 문안 공모전에는 그동안 4만여 건의 문구가 접수됐다. 지난 1월 20일부터 2월 5일까지 '싱그럽고 생동감 넘치는 봄을 주제로 한 공감 문구'로 진행한 올해 봄 편에만 1만 여건의 문구가 접수됐다.
신한카드는 전문가 평가와 내부 패널 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작 1편과 최우수상, 우수상 각각 2편을 선정했다. 이 가운데 대상으로 선정된 이윤성님의 창작 문구 '봄이 묻는다. 너는 어떤 꽃을 피울 거야'를 오는 5월 말까지 게시할 예정이다.
총 5명의 당선자에게는 신한 기프트카드 시상과 함께 기존 참신한글판 현수막을 재활용해 제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굿즈도 함께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참신한글판이 점점 더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역할을 하게 되어 뿌듯함과 감사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나눌 수 있는 참신한글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케이쓰리아이, 20억 규모 XR 콘텐츠 관련 수주
- 코인원, '수수료 무료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 흥국생명, 취약계층에 여름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
- 아우딘퓨쳐스 “GS25 입점…구매 편의성 극대화 방침”
- [부고] 김승호(현대인베스트먼트자산운용 대표이사)씨 부친상
- 우리카드, 'E1 우리카드' 출시…LPG·전기·수소 충전 10% 할인
- 웰컴저축銀,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3만좌 특판…최대 연 10%
- 저축은행중앙회, 폭염 취약계층에 1000만원 상당 생필품 전달
- 세방,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환원 차원"
- 하나증권, ‘코리아 프리미엄랩’ 출시…국내 증시 턴어라운드 영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