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마리아노벨라 대표향으로 화이트데이 선물 선보인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이달 브랜드의 대표 향기인 '프리지아' 향의 제품들을 화이트데이 선물용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프리지아 향은 산타마리아노벨라만이 구현할 수 있는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꽃향으로 어떤 노트의 향과도 자연스럽게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향수를 비롯해 바디케어, 방향용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 중이다.
이번 화이트데이를 타겟으로 선보이는 프리지아 한정판 세트는 '프리지아 오 드 코롱' 향수와 함께 바디워시, 바디로션, 고체 비누, 왁스 타블렛 등 선물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향수의 파우더리한 꽃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케어 세트 '프리지아 데일리 듀오'는 바디워시 '바뇨쉬우마 프리지아'와 바디로션 '크레마 플루이다 프리지아' 세트로 구성돼 평소 향수 사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도 좀 더 쉽고 간편하게 프리지아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프리지아 부케 세트'는 향수와 함께 공간을 향기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고체 방향제 '프리지아 왁스 타블렛'으로 구성됐다. 왁스 타블렛은 화장실, 방, 옷장 등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고체 형태의 방향제로 천연 꽃봉오리를 왁스와 함께 굳힌 제품이다.
이 외에도 프리지아 향수와 바디로션 구성의 '프리지아 익스트림 세트, 향수와 바디케어 2종, 캔들 및 고체방향제로 구성된 '프리지아 아트 오브 리빙 세트' 등을 함께 선보인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화이트데이 한정판 구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프리지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아티스트 콜라보 증정품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마리아노벨라 관계자는 "은은한 비누향을 연상시키는 프리지아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향인 만큼 연인의 섬세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단독 구성과 한정판 증정품으로 희소성이 높아 특별한 사랑 고백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