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마리아노벨라 대표향으로 화이트데이 선물 선보인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이달 브랜드의 대표 향기인 '프리지아' 향의 제품들을 화이트데이 선물용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프리지아 향은 산타마리아노벨라만이 구현할 수 있는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꽃향으로 어떤 노트의 향과도 자연스럽게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향수를 비롯해 바디케어, 방향용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 중이다.
이번 화이트데이를 타겟으로 선보이는 프리지아 한정판 세트는 '프리지아 오 드 코롱' 향수와 함께 바디워시, 바디로션, 고체 비누, 왁스 타블렛 등 선물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향수의 파우더리한 꽃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케어 세트 '프리지아 데일리 듀오'는 바디워시 '바뇨쉬우마 프리지아'와 바디로션 '크레마 플루이다 프리지아' 세트로 구성돼 평소 향수 사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도 좀 더 쉽고 간편하게 프리지아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프리지아 부케 세트'는 향수와 함께 공간을 향기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고체 방향제 '프리지아 왁스 타블렛'으로 구성됐다. 왁스 타블렛은 화장실, 방, 옷장 등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고체 형태의 방향제로 천연 꽃봉오리를 왁스와 함께 굳힌 제품이다.
이 외에도 프리지아 향수와 바디로션 구성의 '프리지아 익스트림 세트, 향수와 바디케어 2종, 캔들 및 고체방향제로 구성된 '프리지아 아트 오브 리빙 세트' 등을 함께 선보인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화이트데이 한정판 구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프리지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아티스트 콜라보 증정품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마리아노벨라 관계자는 "은은한 비누향을 연상시키는 프리지아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향인 만큼 연인의 섬세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단독 구성과 한정판 증정품으로 희소성이 높아 특별한 사랑 고백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멀츠, ‘울쎄라피 프라임’ 앰배서더에 전지현∙이민호 선정
- CJ올리브영, 상반기 글로벌몰 매출 70% ‘껑충’
- 게임업계, 내부 일탈 ‘몸살’…“대책 마련 시급”
- 부영 오너家 194억 배당…증여세 마련? 꼼수 배당?
- SSG닷컴, ‘쓱페이’ 팔까…“사업 분할·법인 설립”
- 상법 개정 여파…한진칼, 경영권 분쟁 재점화하나
- 현대로템, 폴란드서 또…K2전차 추가 수출 기대감 ‘쑥’
- 美서 귀국한 이재용 “열심히 하겠다”…뉴삼성 ‘속도’
- HS효성 조현상, 김건희 특검 소환 통보 받아…"부실기업 투자 아냐"
- 벤츠 코리아, 세계 최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포, 철도·교육·문화로 “미래 70만 도시 청사진”
- 2경기도, '똑버스'...시군 경계 넘어 '300대' 눈앞
- 3오산시, 오산시세금으로 화성시 하수처리,, “매년 적자“
- 4용인특례시의회, 제 294회 임시회 개회
- 5경기도, 서부권 GTX...'김포~청량리 연결' 예타 통과
- 6경기도, 돌봄의료 본격화..."시군 맞춤형 모델 구축"
- 7인천 미추홀구, 자동차 공회전 안내표지판 전면 교체
- 8인천시, 해상풍력 지정 위한 민관 소통 본격화
- 9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동구청장배 농구대회 열어
- 10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폭염 취약계층 보호 총력 대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