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바다 주안상’ 등 골프장 전용 신메뉴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3-09 16:45:23
수정 2023-03-09 16:45:23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아워홈은 본격적인 골프장 개장 시즌을 맞아 골프장 전용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워홈은 골프장 식음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올 한 해 동안 시그니처 메뉴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그니처 메뉴 시리즈의 메인 콘셉트는 ‘미식가객 주안상’이며 ‘맛과 풍류를 즐길 줄 아는 미식가 손님을 위한 주안상’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계절과 자연, 절기 등을 주제로 한 한상차림으로, 골프장에서 4인 그룹에 맞춰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한다.
이번 봄을 맞아 선보이는 첫 번째 미식가객 주안상 시그니처 메뉴는 바다를 주제로 한 ▲‘바다 주안상’이다. 문어 삼합, 아구 불고기, 조개탕 등으로 구성했다. 문어 삼합은 문어와 관자, 보쌈, 묵은지, 꼬시래기, 세모가사리, 명태회무침, 마늘쫑 등을 담았다. 아구 불고기는 매콤한 양념으로 버무렸다. 모둠 조개탕에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클로렐라면을 넣었다.
이외에도 ▲산더미 짬뽕 순두부 전골 ▲누룽지 해물 해장 파스타 ▲전복 멍게 비빔밥 ▲멍게 비빔밥 ▲치즈 올린 소감전(불고기 치즈 감자전)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골프장 전 매장 클럽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고, 그 외 신메뉴는 매장별로 달라질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아, 제4회 PBV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렉서스코리아, ‘2025 공예트렌드페어’ 참가…‘손끝의 미학’ 주제
- "올해 마지막 할인"…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윈터 라이브’ 진행
- 리베이션, 가족친화인증 획득…친환경 패키징 기업으로 인정
-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태국 세븐일레븐 7000개 매장 입점
- ‘여수 율촌 블루밍 더허브’ 사업계획승인 완료…사전청약 돌입
- 신세계면세점, 글로벌 OTP ‘플리기’와 MOU 체결
- "독거노인 돌봄 문화 확산"…SK온,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 신세계백화점,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5기 성과공유회 개최
- 2기아, 제4회 PBV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3렉서스코리아, ‘2025 공예트렌드페어’ 참가…‘손끝의 미학’ 주제
- 4"올해 마지막 할인"…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윈터 라이브’ 진행
- 5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태국 세븐일레븐 7000개 매장 입점
- 6리베이션, 가족친화인증 획득…친환경 패키징 기업으로 인정
- 7‘여수 율촌 블루밍 더허브’ 사업계획승인 완료…사전청약 돌입
- 8신세계면세점, 글로벌 OTP ‘플리기’와 MOU 체결
- 9"독거노인 돌봄 문화 확산"…SK온,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 10신세계백화점,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