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프로그룹, 해외진출 인력까지 연간 1,000명 채용한다
증권·금융
입력 2023-03-28 10:56:00
수정 2023-03-28 10:56:00
서정덕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에코프로그룹은 28일 연간 1,000여명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코프로그룹은 지난해 800여 명의 신입 및 경력직 직원을 신규 채용함으로써 현재 3,000명 이상이 근무하고 있으며, 올해는 헝가리와 북미 등 해외 진출을 대비한 글로벌 인재를 포함해 약 1,000명 이상의 채용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에코프로그룹은 대규모 채용의 시작으로 올해 첫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며 동시에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주요 대학을 돌며 취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서류 심사 통과 후 인성검사,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 신입사원은 오는 6월 입사하게 되며, 그룹 연수 이후 7월 각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에코프로 그룹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통해 지주사를 비롯해 이차전지 양극 소재 기업 에코프로비엠, 삼성SDI와의 합작사 에코프로이엠, 친환경 토탈 솔루션 기업 에코프로에이치엔, 전구체 생산기업 에코프로머티리얼즈 등 가족사의 청주, 포항, 서울사무소 등지에서 근무할 다양한 분야의 유능한 인재를 확보할 계획이다.
한편 신입사원 채용 관련 세부 내용은 에코프로 인재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보증 사태 재발 막자"…정부, 징벌적 과징금 추진
- 韓증시 호평하던 글로벌IB, 세제안 발표에 '급유턴'
- 카카오뱅크, 역대 최대 실적…수익 다각화는 과제
- 기업銀, 영천시 화재피해 중소기업 1000억원 긴급 자금 지원
- 갤럭시아머니트리, 위버스에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제공
- 벡트, 'AI 전자칠판'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 금투협, '자산운용사 백오피스 운용지원·세무회계' 과정 개설
- 삼성운용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액티브' 순자산 5000억원 달성
- 이니텍, 분주한 손바뀜…어른거리는 '엔켐·광무' 그림자
- 헝셩그룹 "글로벌 스포츠 행사 공식 굿즈 사업 호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