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5월 글로벌 출시…본격 론칭 준비
경제·산업
입력 2023-03-28 16:44:00
수정 2023-03-28 16:44:00
윤혜림 기자
0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의 티저 페이지와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5월 말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글로벌 론칭 준비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는 턴제 RPG다. 지구에 살던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판타지 세계로 소환돼 동료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은 ‘이세계물’로 카툰 렌더링을 적용한 자연스러운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스킬 버스트, 스킬 체인 등의 다양한 전략요소가 있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티저 페이지에서 자동인형 ‘에바’가 ‘아우터플레인’을 즐길 ‘오너’를 맞이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비로운 ‘에바’의 표정과 마력의 별 ‘메르샤’의 존재 등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캐릭터 상세 정보와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사회관계망(SNS)를 통해 캐릭터 소개 영상, 4컷툰 등 ‘아우터플레인’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터플레인’은 5월 말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티저 페이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공식 트위터,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임 정보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