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5월 글로벌 출시…본격 론칭 준비
경제·산업
입력 2023-03-28 16:44:00
수정 2023-03-28 16:44:00
윤혜림 기자
0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의 티저 페이지와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5월 말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글로벌 론칭 준비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는 턴제 RPG다. 지구에 살던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판타지 세계로 소환돼 동료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은 ‘이세계물’로 카툰 렌더링을 적용한 자연스러운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스킬 버스트, 스킬 체인 등의 다양한 전략요소가 있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티저 페이지에서 자동인형 ‘에바’가 ‘아우터플레인’을 즐길 ‘오너’를 맞이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비로운 ‘에바’의 표정과 마력의 별 ‘메르샤’의 존재 등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캐릭터 상세 정보와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사회관계망(SNS)를 통해 캐릭터 소개 영상, 4컷툰 등 ‘아우터플레인’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터플레인’은 5월 말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티저 페이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공식 트위터,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임 정보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브레빌, 28L 대용량 ‘스마트 오븐 에어프라이어 XL’ 출시
- 대동, 우크라이나 농업부와 미래농업 기술 지원 협력 논의
- LX하우시스-무브먼트랩, 인테리어 쇼룸 선보여
- 롯데건설, 혁신 오픈이노베이션 개최
- S-OIL, 에너지·환경 분야 사회적 기업에 1억5000만 원 전달
- 티웨이항공, 식목일 맞이 1000그루 나무심기 행사 진행
- LG이노텍·인텔 '맞손'…"AI 비전 검사 도입, 스마트팩토리 속도"
- SKT, 금융사·에이닷에 'AI 보이스피싱 탐지 기술'…“2주간 26건 예방”
- "티니핑, 현대차 레이서 된다"…현대차, '캐치 티니핑'과 맞손
- 이영준 롯데케미칼 대표, 인도네시아 해외사업장 현장 경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