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2023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3-04-04 17:44:01
수정 2023-04-04 17:44:01
정의준 기자
0개

영유아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2023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Korea-National Brand Awards)’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고객 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등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산출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른 공정한 심사로 선정된다.
궁중비책은 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독보적인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도 국가브랜드대상 수상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스럽고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성분과 철저한 검증 개발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서 궁중비책만의 원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궁중비책은 지난해 광군제 행사 기간 동안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서 유아동 스킨케어 품목별 판매 순위 탑 10에 4개 제품을 동시에 올려놓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의 8개 품목이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영유아 화장품 등록을 완료하며, 해외 시장 공략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오션플랜트, 준법경영 고도화로 기업지속가능성 높인다
- 소진공, SEMAS AI 캠퍼스 성과 경연대회 개최
- 차바이오텍,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시동…제2판교에 바이오 클러스터 만든다
- 소진공, ‘소상공인 부담경감 크레딧’ 지원사업 신청 개시
- 중기중앙회, DL건설 협력사 대상 납품대금 연동제 설명회 개최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1 ‘2025 한국 베를린 E-PRIX’ 성료
- 밈즈, 라운드서 스킨케어 기획전 진행
- 제주항공, '액티브시니어' 선호 여행지 분석…다양한 지역 선택
- 한전, 에너지 신기술 사업화 대전 개최
- 중앙대 행정대학원, 2025학년도 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 추가2차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