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2023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유아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2023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Korea-National Brand Awards)’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고객 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등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산출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른 공정한 심사로 선정된다.
궁중비책은 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독보적인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도 국가브랜드대상 수상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스럽고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성분과 철저한 검증 개발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서 궁중비책만의 원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궁중비책은 지난해 광군제 행사 기간 동안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서 유아동 스킨케어 품목별 판매 순위 탑 10에 4개 제품을 동시에 올려놓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의 8개 품목이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영유아 화장품 등록을 완료하며, 해외 시장 공략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 잔여세대 특별 혜택으로 마감 임박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5’ 참가
- '2차 상법개정안' 국회 통과에…경제8단체 "경영권 방어장치 마련 시급"
- 한미약품, 유럽당뇨병학회서 비만신약 연구 6편 발표
- 바른손, K뷰티 ‘졸스’ 타고 상반기 흑자 전환
- 아우디 코리아, 세일즈·AS 서비스 경진대회 韓 결선 성료
- 프롭티어, ‘이실장 안심케어’ 임대차 계약에 확대 도입
- 제네시스·현대차, 'J.D.파워 2025' 신차 첨단 기술 만족도 조사 1위
- 커넥트브릭, ‘젝터스튜디오 커머스’ 데모 버전 공개
-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하늘 위 소방관’ 역할로 소중한 생명 살렸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군, 자연 속에서 즐기는 독서 문화 '북크닉’ 성료
- 2광주 남구, AI 시스템 도입 '도로 민원' 확연히 줄어
- 3나주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 속도 낸다
- 4평택화양 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2차, 잔여세대 특별 혜택으로 마감 임박
- 5한켐, '초음속 발사체 추진제 원료 소재' 조기 생산 구축
- 6동국제약 센텔리안24,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5’ 참가
- 7남원시, 1000원으로 만나는 '소녀 춘향'…문화 소외 없는 공연 시대 열다
- 8'2차 상법개정안' 국회 통과에…경제8단체 "경영권 방어장치 마련 시급"
- 9부산교육청, 올해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6명 선발
- 10임실군, 아열대 과수 '애플망고' 본격 수확…신소득 작목으로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