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인디, 레트로풍 액션 어드벤처 ‘헌트 더 나이트’ 사전판매 시작
출시 앞서 글로벌 단독 사전판매 돌입, 15% 할인 쿠폰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 ‘헌트 더 나이트’의 사전판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헌트 더 나이트’는 레트로 스타일의 탑뷰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스페인 인디게임 개발사 문라이트 게임즈(Moonlight Games)가 개발하고 일본에 위치한 다국적 퍼블리싱팀 단겐(Dangen, 断言) 엔터테인먼트가 유통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은 인간이, 밤은 괴물이 지배하는 끔찍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적진에 뛰어 들어 콤보를 구사하는 빠른 템포의 역동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맞는 플레이스타일과 함께 보스별 맞춤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통해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수많은 읽을거리, 어두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BGM은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고 스토브인디는 설명했다.
‘헌트 더 나이트’는 앞서 소개됐던 트레일러와 데모 버전을 통해 게임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와 고어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도트 그래픽으로 독특한 액션 게임을 기다린 게이머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감을 모은바 있다.
‘헌트 더 나이트’ 오는 13일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스토브인디는 ‘헌트 더 나이트’의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단독으로 사전판매를 진행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토브인디 신작 ‘헌트 더 나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게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車관세에도 美시장서 두 달간 가격 인상 안 할 것
- 주먹구구 계산법이라 비판받는 트럼프 상호관세율
- 美中 무역 전쟁 심화…가운데서 ‘이중고’ 겪을 수 있는 韓
- 스페이스X, 수조원대 美국방부 위성발사 계약 수주
- 쎄크·바이오비쥬, 코스닥 상장 공모가 내주 확정
- 美中 무역 전쟁 격화…애플 200달러·엔비디아 100달러선 무너졌다
- 에프제이코리아, ‘디사론노 갓파더 위크’ 개최
- 연세사랑병원 "인공관절 전 ‘자가지방유래 기질혈관분획’ 고려"
- 美 관세 부과에 통상전쟁 격화…움츠러드는 기업공개 시장
- “취업자 얼마나 증가했나”…통계청, 9일 ‘3월 고용 동향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