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비바 서머, 에디션2’ 패키지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은 ‘비바 서머, 에디션 2(Viva Summer, Edition2)’ 패키지를 25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바 서머, 에디션 2’ 패키지는 ‘서머 아트 페스티벌(Summer Art Festival)’ 공연을 즐기고 호캉스를 즐릴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된다.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웨스틴 조선 서울의 대연회장인 그랜드 볼룸에서 호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콘서트로 지난 2014년부터 정재형, 장기하와 얼굴들, 헤이즈, 잔나비, 로꼬 등의 아티스트와 함께 했다.
이번 ‘2023 서머 아트 페스티벌’에는 가수 에일리, 테이의 공연이 펼쳐지며 오는 8월 11일 오후 8시부터 웨스틴 조선 서울 L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비바 서머, 에디션 2’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본 혜택으로 콘서트 초대권 2매와 함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드링크 & 스낵이 포함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투숙 시에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며 웨스틴 조선 서울의 ‘수박 빙수’를 라운지앤바에서 즐길 수 있는 추가 혜택이 포함된다.
주니어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발렌티노 뷰티의 로쏘 발렌티노 립스틱과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에서 전문 아티스트의 1:1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V 시그니처 컨설테이션’의 예약 링크가 삽입된 리플렛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스위트 투숙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바나(2시간) 이용권도 같이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25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유선 및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투숙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닌텐도 스위치 2’ 판매 코앞…국내 게임사 이식 가능성은
- 현대차, 車관세에도 美시장서 두 달간 가격 인상 안 할 것
- 주먹구구 계산법이라 비판받는 트럼프 상호관세율
- 美中 무역 전쟁 심화…가운데서 ‘이중고’ 겪을 수 있는 韓
- 스페이스X, 수조원대 美국방부 위성발사 계약 수주
- 쎄크·바이오비쥬, 코스닥 상장 공모가 내주 확정
- 美中 무역 전쟁 격화…애플 200달러·엔비디아 100달러선 무너졌다
- 에프제이코리아, ‘디사론노 갓파더 위크’ 개최
- 연세사랑병원 "인공관절 전 ‘자가지방유래 기질혈관분획’ 고려"
- 美 관세 부과에 통상전쟁 격화…움츠러드는 기업공개 시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2유족 인터뷰 "시간 흘러도 눈물은 멈추지 않아요" 유가족들, 참사 잊혀지는 게 가장 두렵다 사고 원인 조사와 특별법 제정 등 시급
- 3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4"아들, 천국선 편히 쉬렴"…추모제 눈물 바다
- 5‘닌텐도 스위치 2’ 판매 코앞…국내 게임사 이식 가능성은
- 6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7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100일 추모식 엄수
- 8현대차, 車관세에도 美시장서 두 달간 가격 인상 안 할 것
- 9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10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