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동행축제’ 방문 인증 캠페인 진행…지역경제 활성화
행사 인증샷 SNS 업로드 후 응모하면 온누리상품권 등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황금녘 동행축제 2주차부터 지역행사 방문 인증 캠페인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지역행사 방문 인증 캠페인은 동행축제 연계 지역행사를 홍보하고,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외지 관광객의 방문까지 유도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시민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총 55명에게 추첨을 통해 의류관리기, 무선청소기, 온누리상품권, 카카오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도 지난 주 전개된 ‘외식업 소상공인 기(氣) 살리기’ 캠페인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2023 춘천금빛장터(8~9일)’, ‘함양산삼축제 농특산물 판매전(7~12일)’, ‘목동 행복한백화점 전통시장 제품 판매전(8~10일)’ 등 동행축제 연계 지역행사를 방문한다. 방문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해시태그(황금녘동행축제, 방문축제명)를 붙여 게시한 후, 동행축제 누리집 또는 중소벤처기업부 공식 SNS에서 이벤트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5월 봄빛 동행축제에서는 대전의 ‘성심당’만 동행축제에 참여했으나, 이번 황금녘 동행축제에서는 대구 ‘삼송빵집’을 시작으로 광주 ‘궁전제과’, 수원 ‘하얀풍차제과점’, 강원 ‘산돌식품’ 등 지역별 향토기업이 동행축제를 기념해 각종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동행축제와 연계한 지역행사 및 지역별 향토기업 할인내용은 동행축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트리온, 프롤리아∙엑스지바 시밀러 국내 첫 승인…"시장 선점 기대"
- LG전자, 조직개편·임원인사 실시…김영락 사장 승진
- CJ제일제당, 美·유럽에 공장…"K-푸드 영토확장"
- 현대차, 아이오닉 9 첫 공개..."美 시장 점유율 높인다"
- 롯데그룹 “부동산·가용예금 71조4,000억”…유동성 위기 부인
- DL, 'CCUS' 친환경 사업 개척 속도…'캐나다 첫 진출'
- LG화학, 배터리 핵심 소재 美 공급망 구축
- 삼성전자 노조, 임금합의안 '부결'…반대 58%
- [인사] LG전자(종합)
- LG화학, 2025년 임원 승진인사 실시…김동춘·장기룡 전무 부사장 승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셀트리온, 프롤리아∙엑스지바 시밀러 국내 첫 승인…"시장 선점 기대"
- 2LG전자, 조직개편·임원인사 실시…김영락 사장 승진
- 3신상진 성남시장 "지하철 3호선 연장 돼야"
- 4오늘부터 2,000억원 '기업 밸류업 펀드' 투자 개시…코스피 오를까
- 5CJ제일제당, 美·유럽에 공장…"K-푸드 영토확장"
- 6현대차, 아이오닉 9 첫 공개..."美 시장 점유율 높인다"
- 7롯데그룹 “부동산·가용예금 71조4,000억”…유동성 위기 부인
- 8DL, 'CCUS' 친환경 사업 개척 속도…'캐나다 첫 진출'
- 9LG화학, 배터리 핵심 소재 美 공급망 구축
- 10셀트리온도 또 자사주 1,000억 매입..올해만 5번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