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잔망루피 만나고 시승하세요”…협업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는 오는 10월까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잔망루피와의 협업을 통해 MINI 브랜드 주요 타깃인 2030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이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의 ‘업리프팅 라이프(Uplifting Lives)’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MINI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 이미지. [사진=MINI 코리아]
먼저 이달 중 MINI 3-도어 및 5-도어, MINI 컨버터블, MINI 일렉트릭 등 MINI 모델과 셀레브리티 잔망루피의 화보 4종이 공개된다. 화보를 통해 각 MINI 차량 특유의 개성 및 매력과 어우러진 잔망루피의 일상, MINI가 추구하는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포착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강남, 삼성, 인천 구월, 해운대 등 전국 MINI 공식 전시장 4곳에 ‘MINI x 잔망루피’ 디스플레이, 핑크 카펫, 포토월 등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팬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 전국 MINI 전시장 유리 벽면에서도 MINI와 함께 일상을 즐기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MINI 잔망루피 협업 캠페인 이미지. [사진=MINI 코리아]
협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동안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MINI x 잔망루피 고뱃지, 차량용 데칼 등으로 구성된 전용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MINI 모델 내외부에 캐릭터 래핑과 조형물을 설치한 MINI x 잔망루피 래핑카 시승 체험 기회와 다양한 협업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MINI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MINI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프리틴’ 브랜드 힘주자 아동 의류 23% 매출 ‘쑥’
- 멀츠, ‘울쎄라피 프라임’ 앰배서더에 전지현∙이민호 선정
- CJ올리브영, 상반기 글로벌몰 매출 70% ‘껑충’
- 게임업계, 내부 일탈 ‘몸살’…“대책 마련 시급”
- 부영 오너家 194억 배당…증여세 마련? 꼼수 배당?
- SSG닷컴, ‘쓱페이’ 팔까…“사업 분할·법인 설립”
- 상법 개정 여파…한진칼, 경영권 분쟁 재점화하나
- 현대로템, 폴란드서 또…K2전차 추가 수출 기대감 ‘쑥’
- 美서 귀국한 이재용 “열심히 하겠다”…뉴삼성 ‘속도’
- HS효성 조현상, 김건희 특검 소환 통보 받아…"부실기업 투자 아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百, ‘프리틴’ 브랜드 힘주자 아동 의류 23% 매출 ‘쑥’
- 2김포, 철도·교육·문화로 “미래 70만 도시 청사진”
- 3경기도, '똑버스'...시군 경계 넘어 '300대' 눈앞
- 4오산시, 오산시세금으로 화성시 하수처리,, “매년 적자“
- 5용인특례시의회, 제 294회 임시회 개회
- 6경기도, 서부권 GTX...'김포~청량리 연결' 예타 통과
- 7경기도, 돌봄의료 본격화..."시군 맞춤형 모델 구축"
- 8인천 미추홀구, 자동차 공회전 안내표지판 전면 교체
- 9인천시, 해상풍력 지정 위한 민관 소통 본격화
- 10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동구청장배 농구대회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