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IFC몰에 푸드홀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오픈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워홈은 8일 여의도 IFC몰 지하 3층에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아워홈만의 푸드홀 서비스 노하우에 다양한 식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새로운 개념의 푸드홀 브랜드다.
공간은 ▲블루라운지존 ▲스트리트존 ▲테라스존 등 총 3개로 구성했다. ‘블루라운지존’은 전용 키오스크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주문하고 넓은 좌석에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한식과 중식을 경험할 수 있다.
‘스트리트존’과 ‘테라스존’은 테이블 오더로 편하게 주문하고 밀착형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공간이다. 간편식, 한식, 일식, 타이식 등 글로벌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테라스존에는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인더박스’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스마트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뉴트리션, 헬시, 퀵&이지, 트렌디 등 4개 카테고리에 맞춰 메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개인별 건강 맞춤 정기구독 서비스 ‘캘리스랩(KALIS lab)’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캘리스랩은 건강 진단 데이터와 라이프로그(일상생활 디지털 기록)를 기반으로 한 구독형 개인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기존 컨세션 매장과 완벽하게 차별화된 새롭고 다채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역동적인 공간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를 앞세워 컨세션 사업 부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며 F&B 시장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아, 제4회 PBV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렉서스코리아, ‘2025 공예트렌드페어’ 참가…‘손끝의 미학’ 주제
- "올해 마지막 할인"…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윈터 라이브’ 진행
- 리베이션, 가족친화인증 획득…친환경 패키징 기업으로 인정
-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태국 세븐일레븐 7000개 매장 입점
- ‘여수 율촌 블루밍 더허브’ 사업계획승인 완료…사전청약 돌입
- 신세계면세점, 글로벌 OTP ‘플리기’와 MOU 체결
- "독거노인 돌봄 문화 확산"…SK온,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 신세계백화점,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5기 성과공유회 개최
- 2기아, 제4회 PBV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3렉서스코리아, ‘2025 공예트렌드페어’ 참가…‘손끝의 미학’ 주제
- 4"올해 마지막 할인"…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윈터 라이브’ 진행
- 5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태국 세븐일레븐 7000개 매장 입점
- 6리베이션, 가족친화인증 획득…친환경 패키징 기업으로 인정
- 7‘여수 율촌 블루밍 더허브’ 사업계획승인 완료…사전청약 돌입
- 8신세계면세점, 글로벌 OTP ‘플리기’와 MOU 체결
- 9"독거노인 돌봄 문화 확산"…SK온,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 10신세계백화점,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