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황금녘 동행축제 챌린지 영상 500만회 돌파…챌린지 흥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벤처기업부가 21일 기준으로 ‘2023 황금녘 동행축제’ 챌린지 영상 조회수가 50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황금녘 동행축제 챌린지 영상은 메인 바이럴 영상, 기업(氣up) 챌린지 영상, 가져가 챌린지 영상, Missing you 챌린지 영상으로 총 4가지 영상이 있다.
동행축제 메인 바이럴 영상은 115만회를 돌파했으며, “금번 추석은 동행축제와 함께 온가족이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힘껏 응원합니다” 등 응원 댓글이 달리며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기업(氣up) 챌린지는 온 국민 힘 모으기를 통한 경제활력(氣up)의 염원을 담아 물병을 던져서 세우는 챌린지로, 영상 조회수 287만 회를 돌파하는 등 남녀소노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가져가 챌린지는 ‘동행제품 가져가’라는 동작을 춤으로 표현한 챌린지로 영상 조회수 23만 회를 보이고 있으며 “보기만 해도 즐거워요”, “중독되는 느낌” 등 재미있는 응원 댓글들이 달렸다.
Missing you 챌린지는 ‘I’ll be missing you’ 곡을 배경으로 한 댄스 챌린지로 동행축제 흥을 돋우기 위해 장관과 MZ세대 직원 등 중소벤처기업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동행축제를 응원하였다. 영상 조회수는 110만 회를 돌파하여 국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추석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전통시장 17선을 소개하는 등 황금녘 동행축제로 ‘지역 상권·경제 기(氣) 살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영 장관은 “국민 한 분 한 분의 작은 소비가 모여 우리 경제에 큰 활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며, “우리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황금녘 동행축제에 마지막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동행축제 대박 행사 상세 내용은 동행축제 공식 누리집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워크데이 일루미네이트, 인사관리 위한 AI 에이전트 제품군 확장
- 중기중앙회-국민통합위원회 맞손…中企 성장 협력 체계 구축
- 유한양행, 유안타증권과 ‘2025 인베스트먼트 데이’ 개최
- 현대百 "보냉가방 반납하고 H포인트 받으세요"
- KGC인삼공사, 정관장 '황진단 실속형' 리뉴얼
- SPC 던킨, 추석 도넛팩·기프트세트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대동, ‘K-온디바이스 AI 반도체 얼라이언스’ 참여
- 중고나라, 추석맞이 상품 등록 이벤트 진행
- 금양인터내셔날, 대표 국민와인 '1865 비러브드 에디션' 출시
- 롯데지주, 컴플라이언스위원장에 박정화 전 대법관 선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문화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교통안전 교육 실시
- 2정연욱 의원, 추석 앞두고 수영구 거리에 이색 현수막 걸어 ‘눈길’
- 3부산교육청, 부산교육 청렴콘텐츠 공모 수상작 13~24일 전시
- 4영덕군, 전국 지자체 일자리 대상 2년 연속 최우수상
- 5영덕군, 2025년 영덕 송이장터 ‘10월 2일’ 개장
- 6대구 청소년, 팔공산에서 ‘도전과 협력’의 탐험활동 성료
- 7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 창업기업 투자상담회’ 성료
- 8워크데이 일루미네이트, 인사관리 위한 AI 에이전트 제품군 확장
- 9중기중앙회-국민통합위원회 맞손…中企 성장 협력 체계 구축
- 10여수시, 베트남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마이스 유치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