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디스커버' 론칭 2주년 기념 기획 콘텐츠 선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신한카드가 신한플레이 라이프 콘텐츠 페이지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획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21년 10월 론칭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는 트렌드, 문화, 예술, 핫플레이스 등 개인 취향을 반영하는 ‘관심사’를 등록하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총 26만여 개 콘텐츠가 등록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를 방문한 고객은 약 390만명을 넘어섰고,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3,300만 회에 달하는 등 신한플레이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2주년을 기념해 디스커버의 뉴스레터 ‘RE:pLay(리:플레이)’에서 지난 1년간 월별 최고 인기 콘텐츠 12개를 선정해 공개한다. 디스커버 음악 플레이리스트인 ‘디.플.리’에서는 월별 가장 신청을 많이 받은 인기곡 플레이리스트도 소개한다.
유튜브 채널 ‘별놈들’, ‘문돼의 온도’에서 활약 중인 120만 유튜버 ‘나선욱’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무빙’ 등에서 열연을 펼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신록’ 등 디스커버 2주년 축하메시지 인터뷰도 공개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디스커버 투데이를 방문하고 관심사를 최초 설정하면 5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고, 디스커버 미션을 5회 이상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획득 포인트의 2배를 추가 증정한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3월 도매물가 전월 比 0.4%↓…에너지 가격이 하락 주도
- 2주유소 기름값 9주 연속 하락…유가 급락에 약세
- 3'불법대출 의혹' 신한은행 직원 구속…특경법상 수재 혐의
- 4김동연, 트럼프 1기 외교 전문가와 관세 대응 방안 논의
- 5美 민주당 의원들 "'상호관세 유예' 정보 사전유출 여부 조사하라"
- 6아일랜드 당국, 챗봇 '그록' 조사…개인정보 적법 처리 여부
- 7정치, 민주주의 그리고 문화다양성
- 8저커버그, 트럼프 1기 출신 인사 이사회 멤버 선임
- 9KTL, '정책 소통 유공' 대통령 표창 받았다
- 10프로야구 인기에 다음 스포츠 이용자 상승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