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디스커버' 론칭 2주년 기념 기획 콘텐츠 선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신한카드가 신한플레이 라이프 콘텐츠 페이지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획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21년 10월 론칭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는 트렌드, 문화, 예술, 핫플레이스 등 개인 취향을 반영하는 ‘관심사’를 등록하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총 26만여 개 콘텐츠가 등록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를 방문한 고객은 약 390만명을 넘어섰고,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3,300만 회에 달하는 등 신한플레이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2주년을 기념해 디스커버의 뉴스레터 ‘RE:pLay(리:플레이)’에서 지난 1년간 월별 최고 인기 콘텐츠 12개를 선정해 공개한다. 디스커버 음악 플레이리스트인 ‘디.플.리’에서는 월별 가장 신청을 많이 받은 인기곡 플레이리스트도 소개한다.
유튜브 채널 ‘별놈들’, ‘문돼의 온도’에서 활약 중인 120만 유튜버 ‘나선욱’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무빙’ 등에서 열연을 펼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신록’ 등 디스커버 2주년 축하메시지 인터뷰도 공개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디스커버 투데이를 방문하고 관심사를 최초 설정하면 5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고, 디스커버 미션을 5회 이상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획득 포인트의 2배를 추가 증정한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작은 길에서 피어나는 사색과 치유의 여정, 서해랑길 군산
- 2미중 '고위급 트랙2 회의' 베이징서 개최…경제무역 등 논의
- 3李대통령, 15∼17일 G7 정상회의 참석
- 4홍준표 "국힘 후보 강제교체 사건, 정당해산 사유 될 수도"
- 5북한 인터넷 대규모 접속 장애…“사이버 공격보다 내부 문제 가능성”
- 6미일, 5차 관세협상 종료…日각료 "아직 일치점 못찾아"
- 7대구광역시,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양한 보훈행사 개최
- 8형사사건 전담 '법률사무소 심우' 출범
- 9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 10'에너지 비상사태 선언' 트럼프, 발전사도 원치않는 화력발전 계속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