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디스커버' 론칭 2주년 기념 기획 콘텐츠 선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신한카드가 신한플레이 라이프 콘텐츠 페이지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획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21년 10월 론칭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는 트렌드, 문화, 예술, 핫플레이스 등 개인 취향을 반영하는 ‘관심사’를 등록하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총 26만여 개 콘텐츠가 등록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를 방문한 고객은 약 390만명을 넘어섰고,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3,300만 회에 달하는 등 신한플레이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2주년을 기념해 디스커버의 뉴스레터 ‘RE:pLay(리:플레이)’에서 지난 1년간 월별 최고 인기 콘텐츠 12개를 선정해 공개한다. 디스커버 음악 플레이리스트인 ‘디.플.리’에서는 월별 가장 신청을 많이 받은 인기곡 플레이리스트도 소개한다.
유튜브 채널 ‘별놈들’, ‘문돼의 온도’에서 활약 중인 120만 유튜버 ‘나선욱’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무빙’ 등에서 열연을 펼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신록’ 등 디스커버 2주년 축하메시지 인터뷰도 공개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디스커버 투데이를 방문하고 관심사를 최초 설정하면 5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고, 디스커버 미션을 5회 이상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획득 포인트의 2배를 추가 증정한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우리銀, 대대적 조직개편…생산적 금융·AI에 중점
- NH농협금융, AI 규제환경 변화에 따른 실무 대응력 제고 속도↑
- 한국산업은행, KDB NextRound 2025 Closing 성료…"벤처생태계 성장 함께 할 것"
- 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NH농협은행, AI플랫폼 도입으로 보이스피싱 대응 강화
- 하나금융그룹, 트래블로그 1000만 돌파…‘손님 중심’ 혁신으로 여행 플랫폼 선도
- 신한금융그룹 4개 자회사 CEO 인사 단행…라이프·자산운용 대표 교체
- KB국민카드, 신규 카드신청 프로세스 오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