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형 단독주택 용지 ‘펜트빌 카운티 동탄’ 홍보관 개관

KD건설㈜이 동탄2지구 신주거문화타운 내 BD3블록에서 선보이는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 ‘펜트빌 카운티 동탄’의 홍보관을 오는 10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펜트빌 카운티’는 KD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펜트빌’의 주거가치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블록형 단독주택 브랜드로 단독주택이면서 아파트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까지 제공된다.
‘펜트빌 카운티 동탄’은 블록 형태의 필지를 분양하는 방식으로 수분양자가 원하는 대로 주택을 건축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이번 공급되는 단독주택 용지는 80~155평 규모 총 82필지다.특히 더존하우징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입주민에게 시공사 연계 서비스도 제공된다.
단지는 기존 단독주택에서는 누리기 힘들었던 IoT 보안 시스템이 적용돼 편리함은 물론 안전까지 극대화했으며,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미팅룸, 테라스 라운지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와 멤버십 서비스로 풍부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바비큐 세트, 캠핑 화로 등을 대여해주는 홈파티 글램핑 서비스, 개인이 관리하기 어려운 잔디 케어를 대행해주는 홈가드닝, 골프 카트 및 짐 이동을 지원하는 단지 내 이동 서비스, 주택 수리 및 설치서비스로 편리하게 주택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수리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특히 단지가 동탄2지구 신주거문화타운에 위치해 기존 동탄신도시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사업지 인근 SRT와 GTX-A이 지나가는 동탄역이 위치해 있으며, 동탄 트램 신동역의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 23번 국도 및 대로변도 인접해 동탄 및 주요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단지와 맞닿은 곳에 조성될 예정이며, 중학교 및 고등학교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신리천, 왕배산 3호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백화점, 영화관 등 편의시설도 잘 갖줘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펜트빌 카운티 동탄’은 동탄2지구에서 마지막으로 조성되는 신주거문화타운의 단독주택 용지”라며 “보안 시스템부터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센터, 멤버십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만큼 단독주택의 장점을 누리면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펜트빌 카운티 동탄’의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리천로 인근에 마련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저작권 논란에도…챗GPT가 불러온 ‘지브리 놀이’
- 벼랑 끝 홈플러스…기업회생·검찰 수사 속 ‘대책 실종’
- “키움서 주식 안한다”…키움증권 연이틀 먹통에 ‘부글부글’
- 한숨 돌린 줄 알았는데…트럼프 “의약품도 관세 검토 중”
- [尹파면] 대선 국면 돌입…짙어진 부동산 시장 관망세
- [尹파면] 탄핵에 반색하는 플랫폼...카카오 숨통 트이나
- 필립스옥션, 런던서 '뉴나우 근현대 미술 경매' 개최
- '자본시장법 위반'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1심 벌금형
- 소상공인연합회 "헌재 결정 존중…경제 살리기 매진하길"
- 한국AX마케팅협회,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5’ 참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창 쌍치면 산불 2시간 만에 진화…최영일 군수, 현장 긴급 출동
- 2저작권 논란에도…챗GPT가 불러온 ‘지브리 놀이’
- 3벼랑 끝 홈플러스…기업회생·검찰 수사 속 ‘대책 실종’
- 4“키움서 주식 안한다”…키움증권 연이틀 먹통에 ‘부글부글’
- 5한숨 돌린 줄 알았는데…트럼프 “의약품도 관세 검토 중”
- 6새마을금고, ‘체질 개선’ 분주…부실 털고 턴어라운드 할까
- 7대선 국면 돌입…짙어진 부동산 시장 관망세
- 8탄핵에 반색하는 플랫폼...카카오 숨통 트이나
- 9F4 "시장 필요시 안정조치"…금융지주사 긴급회의 개최
- 10관세 이슈에 증시 발목...원화는 강세 회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