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라이브커머스 ‘이지라이브’ 론칭…고객 접점 강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를 론칭하고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지라이브는 실시간 소통 및 양방향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여행상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최신 여행 트렌드와 라이브에 특화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됐다.
여행이지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이지라이브 첫 방송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지라이브 방송은 여행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이날 방송에서 씨엠립 전세기 상품을 소개하면서 상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예약 방법과 캄보디아 여행 정보, CJ ONE 포인트 전환 및 사용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씨엠립 전세기 상품 10만원 할인과 함께 모든 시청자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시간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예약내역을 인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CJ ONE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방송에서 소통에 적극 참여한 시청자 2명에게는 CJ ONE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이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임으로써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여기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기존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V70, 글로벌 누적판매 30만대 돌파…제네시스 SUV 중 처음
- SK온, '미래기술원' 출범…차세대 기술 확보 본격 시동
- 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 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아시아나, 31년 만에 화물사업 종료…에어제타로 새 시작
- [부동산캘린더] 내주 3685가구 분양…"지방서 풍성한 물량"
- 통신사, 보이스피싱 '전쟁'..."AI로 피해 줄인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V70, 글로벌 누적판매 30만대 돌파…제네시스 SUV 중 처음
- 2SK온, '미래기술원' 출범…차세대 기술 확보 본격 시동
- 3외국인, 지난달 코스피 6조 '쇼핑'…1년 5개월 만에 최대
- 4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5소득세·상속세 중장기 과제로 밀리나…부동산세는 다음 순번?
- 6보험도 '생산적 금융' 확대…첨단산업 투자 때 자본규제 완화
- 7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8"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9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10“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