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라이브커머스 ‘이지라이브’ 론칭…고객 접점 강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를 론칭하고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지라이브는 실시간 소통 및 양방향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여행상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최신 여행 트렌드와 라이브에 특화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됐다.
여행이지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이지라이브 첫 방송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지라이브 방송은 여행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이날 방송에서 씨엠립 전세기 상품을 소개하면서 상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예약 방법과 캄보디아 여행 정보, CJ ONE 포인트 전환 및 사용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씨엠립 전세기 상품 10만원 할인과 함께 모든 시청자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시간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예약내역을 인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CJ ONE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방송에서 소통에 적극 참여한 시청자 2명에게는 CJ ONE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이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임으로써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여기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기존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LG유플러스 해킹 피해 확인…“사이버 침해 정황 없어”
- 다나허코리아, ‘유방암 인식의 달’ 맞이 임직원 대상 캠페인 전개
- 넥슨, '메이플스토리' ‘와일드헌터’ 직업 리마스터 실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 실시
- 파스쿠찌, 가을 맞이 ‘말차 브라우니’ 출시
- CU, 김천김밥축제 경연 대회 우승작 ‘호두마요 제육김밥’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2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3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4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5보훈공단, 고객만족 혁신을 위한 CS워크숍 개최 … “최우수 등급 도약 목표”
- 6LG유플러스 해킹 피해 확인…“사이버 침해 정황 없어”
- 7조현수 원주환경청장, 대암산 용늪 습지보호지역 현장방문
- 8강원랜드, 정태영삼 김장나눔 어울림 한마당 개최
- 9다나허코리아, ‘유방암 인식의 달’ 맞이 임직원 대상 캠페인 전개
- 10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