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라이브커머스 ‘이지라이브’ 론칭…고객 접점 강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를 론칭하고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지라이브는 실시간 소통 및 양방향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여행상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최신 여행 트렌드와 라이브에 특화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됐다.
여행이지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이지라이브 첫 방송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지라이브 방송은 여행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이날 방송에서 씨엠립 전세기 상품을 소개하면서 상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예약 방법과 캄보디아 여행 정보, CJ ONE 포인트 전환 및 사용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씨엠립 전세기 상품 10만원 할인과 함께 모든 시청자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시간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예약내역을 인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CJ ONE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방송에서 소통에 적극 참여한 시청자 2명에게는 CJ ONE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이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임으로써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여기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기존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30년 R&D 역사 공개…‘소프트웨어 중심’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 제시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2025년 자연재난 관리실태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2수성구,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 .보건복지부장관상 대상 수상
- 3수성구, ‘2025년 대구시 구·군 민원행정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4수성구 캐릭터 ‘뚜비’, 동화책 ‘명탐정 뚜비의 사건일기’ 체험형 공연으로 만난다
- 5대구시, 가상융합산업 지원센터 2곳 지정…미래산업 거점 마련
- 6대구상수도사업본부, 수성구 일부 지역 흐린 물 출수 예상
- 7계명문화대, 아세안 TVET 사업 통해 해외취업 성과 창출…국제 직업교육 협력 모범사례 주목
- 8영남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12년 연속 정부 인증
- 9국도 34호선 안동~영덕 도로개량 준공, 31일 11시 개통
- 10포항시, ‘포항형 유니크베뉴(PUV)’ 후보지 선정…실질적 활용 모델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