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인덕션 설치하면 독일 쿡웨어 4종 드려요" 코웨이 증정 프로모션
렌털 고객엔 상판 무상 1회 교체 서비스도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코웨이가 전기레인지 수요 증가에 발맞춰 ‘W인덕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쿡웨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31일까지 신제품 W인덕션(CIP-30W)을 렌털 및 일시불로 구매해 설치한 고객에게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냄비 3종과 와이드그릴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 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코웨이 W인덕션과 정수기·공기청정기·매트리스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털등록비 10만 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털 고객은 5%, 재렌털 고객에게는 3% 렌털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코웨이 W인덕션은 흰색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적용하고 조작부에 포인트 컬러를 매치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강조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조작부는 화이트, 블루, 핑크,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상판은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소재로 최대 700도까지 견디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스크래치와 얼룩, 변색에 강하다.
렌털 방문관리 서비스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내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4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W인덕션은 최대 3,400W의 고화력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요리를 완성하며 좌측 2개의 화구를 연결해 사용 가능해 넓은 팬, 사각그릴 등 부피가 큰 용기도 조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조작부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 방법, 안내 사항, 에러 및 해결 방법까지 직관적으로 알려주도록 해 사용 편의를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코웨이는 “찬 바람과 미세먼지로 환기가 쉽지 않은 겨울철을 맞아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전기레인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W인덕션은 화이트 상판 디자인으로 밝고 트렌디한 주방 공간을 완성해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호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2美 'FOMC 쇼크'에 증시 급락…코스피 2.33%, 코스닥 2.16% 하락 개장
- 3부산시, 내년 전국체전·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 창립총회 출범
- 4‘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5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6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7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8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9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10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