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인덕션 설치하면 독일 쿡웨어 4종 드려요" 코웨이 증정 프로모션
렌털 고객엔 상판 무상 1회 교체 서비스도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코웨이가 전기레인지 수요 증가에 발맞춰 ‘W인덕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쿡웨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31일까지 신제품 W인덕션(CIP-30W)을 렌털 및 일시불로 구매해 설치한 고객에게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냄비 3종과 와이드그릴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 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코웨이 W인덕션과 정수기·공기청정기·매트리스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털등록비 10만 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털 고객은 5%, 재렌털 고객에게는 3% 렌털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코웨이 W인덕션은 흰색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적용하고 조작부에 포인트 컬러를 매치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강조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조작부는 화이트, 블루, 핑크,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상판은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소재로 최대 700도까지 견디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스크래치와 얼룩, 변색에 강하다.
렌털 방문관리 서비스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내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4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W인덕션은 최대 3,400W의 고화력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요리를 완성하며 좌측 2개의 화구를 연결해 사용 가능해 넓은 팬, 사각그릴 등 부피가 큰 용기도 조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조작부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 방법, 안내 사항, 에러 및 해결 방법까지 직관적으로 알려주도록 해 사용 편의를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코웨이는 “찬 바람과 미세먼지로 환기가 쉽지 않은 겨울철을 맞아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전기레인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W인덕션은 화이트 상판 디자인으로 밝고 트렌디한 주방 공간을 완성해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호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 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아시아나, 31년 만에 화물사업 종료…에어제타로 새 시작
- [부동산캘린더] 내주 3685가구 분양…"지방서 풍성한 물량"
- 통신사, 보이스피싱 '전쟁'..."AI로 피해 줄인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2소득세·상속세 중장기 과제로 밀리나…부동산세는 다음 순번?
- 3보험도 '생산적 금융' 확대…첨단산업 투자 때 자본규제 완화
- 4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5"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6“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 7상폐 요건 강화하는 금융당국…'좀비 기업' 향방은?
- 8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9신한투자증권, 글로벌 외환 핀테크 기업 '스위치원'과 MOU
- 10내주 3685가구 분양…"지방서 풍성한 물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