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교생 안전 지켜요…하이엠솔루텍, 전국 학교 기계설비 점검 프로모션 돌입
지난해 ‘22년 대비 현장수 480%↑…초·중·고교 50% 차지
기계설비 유지관리자격 인원 다수 보유
초·중·고교 대상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올인원 관리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 시스템에어컨, 냉난방공조설비(HVAC) 유지보수 전문 자회사 하이엠솔루텍이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기계설비 성능 점검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엠솔루텍은 올해 2월 29일까지 기계설비 성능점검을 신청하는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LG전자 정품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서비스까지 올인원으로 한 번에 제공한다. 새 학기를 앞둔 학교 중 기계설비 성능점검을 실시하거나 유지관리 선임을 위탁하면 시스템에어컨 세척 또는 유지보수 계약 시 일부 실내기에 완전 분해세척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혜택 등을 준비했다. 또한 연간 유지보수를 진행하면 개학 전 시스템에어컨 이상 유무를 체크하는 사전점검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하이엠솔루텍은 건축물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한 ‘기계설비 성능점검 및 유지관리자선임 위탁’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기계설비 유지관리 인력을 다수 확보하고 기계설비 성능점검 현장은 480%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 중 초·중·고교 현장 비중이 50%를 차지했다.
하이엠솔루텍은 이 같은 성과의 배경으로 뛰어난 유지보수 서비스 인프라 역량을 앞세워 전문성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실제 하이엠솔루텍은 전문 교육을 받은 정규직 인력의 점검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하이엠솔루텍의 숙련된 엔지니어들은 현장에서 요구되는 기계설비 관리의 개선점을 도출하고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업무 추진 방식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또한 LG전자 전용 통신 모듈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빈틈없는 업무를 수행하고 최신 계측 장비로 전문성을 겸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계설비법' 제 19조 및 동법 시행규칙 8조에 의하면 연면적 1만㎡이상 1만5,000㎡ 미만의 학교는 기계설비 유지관리자를 매년 선임 및 신고해야 한다. 또한 작년 12월 31일까지 기계설비 유지관리자를 선임한 학교는 올해 4월 17일까지 기계설비 성능점검을 수행 및 신고해야 한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최근 전국 초·중·고교에 기계설비 유지 관리자 선임이 의무화된 가운데 다년간 건물 유지보수를 수행해 온 하이엠솔루텍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며 “올해는 현장에 맞춤화된 프로모션으로 초·중·고교 고객들께 한층 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하이엠솔루텍 홈페이지 및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