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매실맛’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3-14 17:15:14
수정 2024-03-14 17:15:14
이혜란 기자
0개
"매실 향은 더하고, 칼로리 부담은 줄였다"
매실의 특징을 담아 연두색으로 패키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은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매실의 특징을 담은 연두색 컬러를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14일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355mL를 선발매하고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추후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해 기존에 없던 특별함과 청량감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신제품을 기획했다.”라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와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링크로우, 개인 체형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단체복 제공
- 임형주, ‘서울팝페라하우스’서 9월 공식 개관 소식 알려
- 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 ‘찾아가는 장애인 창업 상담실’ 성료
- KT "지역 디지털 인재 양성"…‘K-MIND 센터’ 설립
- 李대통령, 산업부 장관에 김정관 두산에너빌리티 사장 지명
- SGC에너지, 202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그린에너지 전환 앞장
- "AI가 회의록 작성·요약"…SKT, '에이닷 노트·브리핑' 출시
- 포스코홀딩스, 美 현지서 리튬직접추출 실증 추진…북미 리튬 공급망 구축 속도
- SKT 브랜드가치 '추락'…KT에 부문 1위 내줘
- 케이생명과학, 블루애플자산운용과 나스닥 상장 컨설팅 계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링크로우, 개인 체형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단체복 제공
- 2임형주, ‘서울팝페라하우스’서 9월 공식 개관 소식 알려
- 3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 ‘찾아가는 장애인 창업 상담실’ 성료
- 4KT "지역 디지털 인재 양성"…‘K-MIND 센터’ 설립
- 5밸로프, 리듬 액션 게임 ‘알투비트’ 中 판호 획득
- 6李대통령, 산업부 장관에 김정관 두산에너빌리티 사장 지명
- 7손오공 “330억 투자 유치 완료…신사업·IP 확장”
- 8SGC에너지, 202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그린에너지 전환 앞장
- 9전남도의회 윤리특위, 청렴문화 정착' 워크숍 개최
- 10"AI가 회의록 작성·요약"…SKT, '에이닷 노트·브리핑'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