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부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4-04-15 16:21:04
수정 2024-04-15 16:21:04
김서현 기자
0개
판금, 도장 전용 부스 포함 7개 워크베이 갖춰
방문객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10% 할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캐딜락이 부산 사상구에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남해고속도로와 동서고가도로 등과 연결돼 경남 동부권 고객을 위한 거점 서비스 센터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부산 서비스센터는 2개 층, 연면적 2,995㎡ 규모다. 판금, 도장 전용부스 포함 총 7개의 전용 워크베이를 갖춰 일반 수리뿐 아니라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센터를 찾은 고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라운지도 마련됐다.
캐딜락은 이번 부산 서비스센터 오픈을 계기로 부산을 비롯해 인근 김해, 양산 등 경남 동부권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오는 5월 31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상점검 서비스 ▲수리비 10% 할인 ▲사은품 등의 혜택을 준다.
부산 서비스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혹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