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옷 입은 CJ제일제당 ‘비비고’…“고객과 더 가까이”
2월 한글과 영문 함께 표기한 새 BI 적용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새 캠페인 전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한강서 피크닉도 개최
“캠페인 통해 올해 K-푸드 신영토 확장 가속”

CJ제일제당은 리뉴얼한 비비고의 새로운 로고를 알리는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새겨넣은 새 BI(Brand Identity)를 공개한 이후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해 글로벌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먼저 CJ제일제당은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라는 메시지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영상엔 다양한 국가, 연령대의 소비자가 모여 새롭게 바뀐 비비고 제품을 즐기는 상황을 담았습니다.
온·오프라인에서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25일부터 이틀 간 서울 반포 한강공원 채빛섬에서 ‘비비고 슈퍼문 피크닉’을 개최합니다.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10m 크기의 달 조형물을 한강에 띄우고 참가자들에게 피크닉 매트와 음식 등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상품 구매 또는 SNS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비비고가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새 BI로 전 세계인이 맛있게 즐기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영상편집 김가람]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한경협국제경영원, '2025 AI 비즈니스 과정' 개강…기술 넘어 전략으로
- LG 시스템에어컨, 플라스틱 사용 줄여 탄소 배출 줄인다
- 일요일 '낮 최고 35도' 전국 대부분 폭염특보
- '월세' 거래, 첫 100만건 돌파…'전세의 월세화' 가속
- LG유플러스, 방송중계·IPTV, ISO 22301 국제인증 획득
- 삼성전자, '아시아 공조 콘퍼런스'서 글로벌 HVAC 공략
- SK, 이천포럼 내일 개막…'본원적 경쟁력 강화' 모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흥환 애견동반 해수욕장’ 첫 개장
- 2포항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 화려한 개막, 원도심 상권 회복 신호탄
- 3경주시, APEC 앞두고 TF 운영 강화..“체감형 손님맞이 서비스 만든다”
- 4日 시민단체 "강기정 시장 영단에 진심으로 감사"
- 5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6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7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8동서알미늄, 2년 연속 따뜻한 나눔 실천. . .북구 저소득층 위한 주방용품 900개 기탁
- 9대구 북구, 미진학 고교생 취업 지원 위해 손잡다
- 10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나라사랑 태극기 운동 성공 기념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