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옷 입은 CJ제일제당 ‘비비고’…“고객과 더 가까이”
2월 한글과 영문 함께 표기한 새 BI 적용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새 캠페인 전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한강서 피크닉도 개최
“캠페인 통해 올해 K-푸드 신영토 확장 가속”
CJ제일제당은 리뉴얼한 비비고의 새로운 로고를 알리는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새겨넣은 새 BI(Brand Identity)를 공개한 이후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해 글로벌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먼저 CJ제일제당은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라는 메시지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영상엔 다양한 국가, 연령대의 소비자가 모여 새롭게 바뀐 비비고 제품을 즐기는 상황을 담았습니다.
온·오프라인에서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25일부터 이틀 간 서울 반포 한강공원 채빛섬에서 ‘비비고 슈퍼문 피크닉’을 개최합니다.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10m 크기의 달 조형물을 한강에 띄우고 참가자들에게 피크닉 매트와 음식 등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상품 구매 또는 SNS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비비고가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새 BI로 전 세계인이 맛있게 즐기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영상편집 김가람]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