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캠퍼스 방문 팝업 캠페인 ‘워터풀 스테이션’ 실시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대학교를 방문해 브리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캠페인 ‘워터풀 스테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터풀 스테이션’ 캠페인은 더워지는 날씨 속 학업과 취업 스트레스에 지친 대학생들에게 친환경 필터 기술로 정수된 시원한 음용수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간편한 미니 정수기 브리타에 높은 호응을 보이는 20대 및 1인 가구를 대상으로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연구하는 브리타를 알리고 일상에서 지구 보호에 한 걸음 더 다가서는 친환경 습관을 공유하고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캠페인은 22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23일 성신여대, 27일 세종대까지 총 3개 대학에서 운영되며, 행사는 캠퍼스 내에 이벤트 트럭이 찾아가는 일일 팝업 형태로 진행된다. 팝업에 방문한 대학생들은 브리타 정수기로 여과한 물과 정수된 물로 제조된 커피·차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모든 음료는 브리타의 친환경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리유저블컵에 제공된다.
또한 브리타의 편리성을 체험할 수 있는 30초 조립 챌린지에 성공하면 팝업 한정 굿즈를 제공하며, 브리타의 58년 정수 역사가 담긴 히스토리 월, 대형 정수기 그래픽이 돋보이는 포토존, 경품 추첨 에어볼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마지막 날인 27일 세종대에서 열리는 ‘워터풀 스테이션’에는 최근 종영한 ‘SNL코리아 리부트 시즌5’에서 독보적인 ‘맑눈광' 캐릭터로 인기를 끈 브리타 앰배서더 김아영이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참여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된다.
주민혜 브리타코리아 상무는 “대학생들에게 브리타의 간편함, 친환경성, 경제성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깨끗하고 맛있는 음료로 수분과 에너지를 충전하며 1인 가구를 포함해 모두의 일상에 '딱' 맞는 브리타의 가치를 깊이 느끼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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