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스크린골프 대회 ‘S-OIL 7 GTOUR Mixed Cup’ 진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지난 27일 대전 조이마루에서 스크린 골프 대회 ‘2024 S-OIL 7 GTOUR Mixed Cup’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024 S-OIL 7 GTOUR Mixed Cup’은 STLC의 대표 브랜드 S-OIL 7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골프존 GTOUR가 주관한 혼성 스크린 골프 대회다. 총상금 규모는 7,000만원으로, 2024 KPGA 메이저 대회 매경오픈 우승자 김홍택을 비롯해 공태현, 최민욱, 한지민 등 유명 프로 골퍼들이 출전했다.
80명의 선수가 참여한 이번 경기는 2라운드에 걸친 치열한 접전 끝에 김홍택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김홍택 선수는 “앞으로도 스크린과 필드를 오가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선수가 되겠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시상식에는 STLC의 패트리스 드베미 대표가 직접 참석해 트로피와 상금을 수여했다.
이번 대회는 스크린골프존 채널과 골프존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JTBC 골프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 밖에도 SPOTV 아시아 채널을 통해 9개국에 녹화 중계됐다.
아울러 STLC는 대회 현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프리미엄 엔진오일 ‘S-OIL 7 GOLD #9 PAO C3 0W-40’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조이마루 경기장 현장과 생중계를 통해 S-OIL 7 광고 캠페인 영상을 송출하기도 했다.
패트리스 드베미 STLC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S-OIL 7 브랜드를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더 친근하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으로 S-OIL 7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