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로버트 몬다비’ 공식 후원
성공적 영화제 개최 및 영화 산업 발전 기원
영화제 개막∙폐막식 공식 건배주로 선정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신세계L&B가 7월 4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 2종을 공식 후원한다.
신세계L&B는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국 영화 산업의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원사로 참여한다. 로버트 몬다비는 글로벌 주류회사 컨스텔레이션 브랜드가 운영하고 신세계L&B가 국내에 수입하는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대표 와인 브랜드다.
후원 와인은 ▲로버트 몬다비 빈트 프라이빗 셀렉션 까베르네 소비뇽 ▲로버트 몬다비 빈트 프라이빗 셀렉션 샤도네이로, 각 100병씩 후원한다. 영화제 개막식과 폐막식 리셉션의 공식 건배주로 행사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게 된다. 이외에도 영화인의 밤 등 세부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로버트 몬다비 빈트 프라이빗 셀렉션 까베르네 소비뇽’은 프렌치·아메리칸 오크 배럴에서 10개월간 숙성해 부드럽고 깊은 타닌감을 구현한 레드 와인이다. 블랙 체리, 블랙 베리, 카시스 등 검은 과일의 달콤한 아로마가 시가 박스, 흑 후추, 바닐라, 구운 오크 향과 어우러져 풍성한 복합미를 선사한다. ‘로버트 몬다비 빈트 프라이빗 셀렉션 샤도네이’는 라임 파이, 파인애플, 크렘 브륄레와 바닐라빈 아로마가 인상적인 화이트와인이다. 젖산발효 후 7개월 동안 프렌치 오크에서 숙성해 부드럽고 크림 같은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구운 사과, 졸인 배, 토스티한 오크 향이 균형 잡힌 산도와 잘 어우러진다.
신세계 L&B 관계자는 “아시아 최고 장르 영화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2년 연속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전 세계 영화인들이 한자리에 모인 축제의 장에서 로버트 몬다비가 그 열기를 더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7월 4일부터 14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한다. 상영작은 부천시청·한국만화박물관·CGV소풍·부천아트벙커B39와 온라인 상영관 웨이브(wavve)에서 만날 수 있다. BIFAN의 야외 행사 브랜드 ‘7월의 카니발’(7월 5일~7월 7일)은 부천시청 소향로 일대를 축제의 장으로 꾸민다. 올해 최초로 부천시 랜드마크 부천아트센터에서 개막식을 개최하는 BIFAN은 AI 영화를 포함해 전 세계 경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관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텔레콤, CES 2025서 혁신적인 AI 미래 기술 선보인다
- 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