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얼음과 함께 더욱 시원해진 ‘얼박’ 신규맛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7-10 11:06:17
수정 2024-07-10 11:06:17
김민 기자
0개
소비자 선호도 높은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 추가해 간편한 음용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얼박 신규 맛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얼박은 혼합 음료로서, 비타민B 4종(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과 타우린 1000mg이 함유돼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맛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 2종이다. 얼박은 210ml, 230ml 두 용량으로 구성돼 있으며, 210ml의 경우 기존 스탠드 파우치 형태에서 빨대 없이 음용할 수 있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발매됐다.
새로운 얼박은 박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을 통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폭을 넓혔다”며 “무더운 여름,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얼박으로 시원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선보인 동아제약 얼박은 KT 키즈랜드, 여기어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등과 콜라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 디지털상공인 연합 기획전…판로 확대 지원
- hy, 사내봉사단 50주년 맞아 ‘전국 온기 나눔 릴레이’ 실시
- 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협동조합 임직원 한마음 대회 개최
- KT, 서울랜드서 서울맹학교 학생들과 ‘마음으로 봄’ 나들이 행사
- DL이앤씨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청약 경쟁률 최고 39.5대 1 기록
- 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눈부신 외출 3’ 진행
- 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들과 그린 그림책 출간
- 롯데웰푸드 기업문화팀장,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롯데칠성음료, 광장시장 내 팝업스토어 '탐스 싱싱마켓' 운영
- "캐즘 극복·미래 성장"…포스코퓨처엠, 올해 임금협상 무교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 디지털상공인 연합 기획전…판로 확대 지원
- 2오로스테크놀로지, 오버레이 장비 도입 확대…비수기에도 호실적-한투
- 3광주농업기술센터, ‘찾아가는 반려식물병원’ 운영
- 4hy, 사내봉사단 50주년 맞아 ‘전국 온기 나눔 릴레이’ 실시
- 5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협동조합 임직원 한마음 대회 개최
- 6광주경총-한국윈난기업연합회, 경제교류 지원 등 업무협약
- 7KT, 서울랜드서 서울맹학교 학생들과 ‘마음으로 봄’ 나들이 행사
- 8메드트로닉의 수술로봇 '휴고', 서울대병원서 첫 활용
- 9DL이앤씨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청약 경쟁률 최고 39.5대 1 기록
- 10티머니, ‘카드캡터 체리’ 디자인 교통카드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