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얼음과 함께 더욱 시원해진 ‘얼박’ 신규맛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7-10 11:06:17
수정 2024-07-10 11:06:17
김민 기자
0개
소비자 선호도 높은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 추가해 간편한 음용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얼박 신규 맛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얼박은 혼합 음료로서, 비타민B 4종(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과 타우린 1000mg이 함유돼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맛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 2종이다. 얼박은 210ml, 230ml 두 용량으로 구성돼 있으며, 210ml의 경우 기존 스탠드 파우치 형태에서 빨대 없이 음용할 수 있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발매됐다.
새로운 얼박은 박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샤인머스켓, 복숭아 맛을 통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폭을 넓혔다”며 “무더운 여름,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얼박으로 시원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선보인 동아제약 얼박은 KT 키즈랜드, 여기어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등과 콜라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오더, '수수료 제로' 원칙 유지…"자영업자와 상생"
- 아영FBC, '세계 최고령' 85년산 위스키 '제너레이션' 들여온다
- 롯데하이마트,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5%↑
- BBQ–하이랜드, 유럽시장 진출 위해 MOU 체결
- 롯데百, 타임빌라스 수원서 '복숭아주의보' 팝업
- 교촌치킨 점주가 시구자로…‘교촌1991 브랜드데이’ 성료
- 카카오임팩트, ‘돕는 AI 컨퍼런스 2025’ 참가자 모집
- 이롬넷, 잘로페이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 NHN, '한게임 섯다&맞고' 8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홀트아동복지회, 캐논코리아와 한부모가정 사회공헌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오더, '수수료 제로' 원칙 유지…"자영업자와 상생"
- 2아영FBC, '세계 최고령' 85년산 위스키 '제너레이션' 들여온다
- 3롯데하이마트,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5%↑
- 4BBQ–하이랜드, 유럽시장 진출 위해 MOU 체결
- 5영덕군, 해수욕장 인명구조요원 교육·합동훈련 실시
- 6롯데百, 타임빌라스 수원서 '복숭아주의보' 팝업
- 7코어라인소프트, 美 특허청에 '영상·이미지 AI 분석 기술' 등록
- 8교촌치킨 점주가 시구자로…‘교촌1991 브랜드데이’ 성료
- 9인천시, 강화 수산물 방사능 검사 강화
- 10카카오임팩트, ‘돕는 AI 컨퍼런스 2025’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