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의 유산, 한국에 대한 헌정”…지프,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 3종 출시
군용차로 출발한 지프의 역사적 헤리티지 재해석한 특별 에디션 3종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지프가 브랜드 정체성의 큰 축을 담당하는 군사용 차량으로서의 유구한 역사가 투영된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3종을 30대 한정으로 국내 선보인다.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은 지프가 지난 5월 출시해 완판을 달성한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인기에 힘입어 개발된 두 번째 밀리터리 시리즈로 미국의 육∙해∙공군을 각각 연상시키는 데칼 디자인 3종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밀리터리 역사와 궤를 같이하는 지프는 이러한 의미와 가치를 기리기 위해 지난 6월 호국보훈의 달 국가 유공자를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 바 있으며 밀리터리 워치 브랜드 마라톤과 협업해 지프X마라톤 손목시계 컬렉션을 출시하는 등 꾸준히 군인 정신에 대한 경의를 표해왔다.
이번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은 육군뿐 아니라 해군과 공군 테마의 데칼을 다채롭게 적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육,해,공 데칼은 오직 한국 고객만을 위해 지프코리아와 스텔란티스 인도 아시아 태평양(IAP) 외관 디자인 책임을 맡고 있는 윤기석 한국인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완성, 현재 국내에서 상표권 출원까지 진행되고 있는 고유 디자인으로 의미가 더욱 깊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지프는 군인들과 치열하게 전장을 누비며 정체성을 확립한 브랜드로 이번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은 브랜드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풍부한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라며 “브랜드의 역사를 이해하고 가치를 공유하는 분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션윈, '2025 월드투어' 아시아 온다…한국서 8회 공연
- LG전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대거 수상
- 전호관, ‘바벨라토르 철봉 대회’ 후원…소외계층에 희망 전해
-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
- "30년간 4000대 판매"…기아 이금성 ‘그랜드 마스터’에
- 방사청, '이라크 IQDEX 2025'서 방산협력 방안 논의
- 바이노텍, 화장품·건강기능식품 GMP 공장 착공
- 데비마이어 코리아, 새 컬러 적용 데비박스 신제품 출시
- 현대차, 소형 SUV ‘2025 코나’ 출시…기본 트림 가격동결
- SK바이오사이언스, 모더나 mRNA 특허 독점 무효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션윈, '2025 월드투어' 아시아 온다…한국서 8회 공연
- 2KB국민카드, ‘KB 마이 위시 플러스 카드' 출시
- 3DB손보, 블랙박스 AI 과실비율 판정 시스템 특허 취득
- 4NHN페이코, ‘모바일 교환권’ 서비스 신규 오픈…BBQ앱에 도입
- 5삼성증권, 마케팅송 '우상향 인생' 뮤비 100만뷰 돌파
- 6미래에셋생명, 2분기 변액보험 운용 전략 담은 ‘MVP 리포트’ 발간
- 7BC카드, ‘마일리지 혜택 끝판왕’ 아시아나 제휴 카드 발급 종료
- 8LG전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대거 수상
- 9하나증권, 상반기 해외주식영업·리서치 부문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
- 10전호관, ‘바벨라토르 철봉 대회’ 후원…소외계층에 희망 전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