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헤이 볼보' 앱 리뉴얼…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리뉴얼하며 더욱 스마트한 차량 관리 기능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출시한 브랜드 공식 앱인 헤이 볼보는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 및 업계 최초의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를 비롯해 차량 정보 확인, 이벤트 안내, 시승 신청 등을 통합한 디지털 플랫폼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차계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볼보 고객들은 차계부 기능을 활용해 주행 거리, 차량 관련 지출 및 정비 내역 등을 기록하며 차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새롭게 추가해 볼보 브랜드와 차량 정보뿐만 아니라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메뉴에서는 숙소 및 여행지 등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정보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에서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볼보 여성 고객 및 가망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해 일상의 영감과 에너지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이만식 볼보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전무는 “차량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볼보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제안하고자 ‘헤이 볼보’ 앱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과 ‘안전한 일터 만들기’ 캠페인
- CJ프레시웨이,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협업
- 드리미, 독일에 자동차 공장 설립 검토…글로벌 전기차 시장 본격 진출
- HD현대, 선박 건조에 '스타링크' 활용한다
-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2025 가을 화보 공개
- 롯데마트, 가을의 시작 알리는 제철과일 '사과대추' 출시
- 배민커넥트비즈, 긍정효과 확인…배달 품질-라이더 수입 개선
- LG유플러스, 아이폰17 시리즈 사전예약 개시
-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 발간
- 얌샘김밥, 굿네이버스와 MOU 체결...결식아동에 ‘한끼집밥’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풀필먼트서비스,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과 ‘안전한 일터 만들기’ 캠페인
- 2CJ프레시웨이,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협업
- 3뉴로랩-광주시, AI·협동로봇 기반 '랩오토메이션' 시장 진출 가속화
- 4안산시, '가을철 지역축제 안전관리 집중'
- 5부천시, 전세사기 차단 나선다
- 6수원시, 행정안전부 주관 '재난대응 3년 연속 우수'
- 7계명대, 지역 기업과 손잡고 청년 직주락빌리지 프로그램 본격 추진
- 8대구청소년문화의집 꼼지락발전소, 디지털역량강화 4분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9드리미, 독일에 자동차 공장 설립 검토…글로벌 전기차 시장 본격 진출
- 10HD현대, 선박 건조에 '스타링크' 활용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