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헤이 볼보' 앱 리뉴얼…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리뉴얼하며 더욱 스마트한 차량 관리 기능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출시한 브랜드 공식 앱인 헤이 볼보는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 및 업계 최초의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를 비롯해 차량 정보 확인, 이벤트 안내, 시승 신청 등을 통합한 디지털 플랫폼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차계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볼보 고객들은 차계부 기능을 활용해 주행 거리, 차량 관련 지출 및 정비 내역 등을 기록하며 차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새롭게 추가해 볼보 브랜드와 차량 정보뿐만 아니라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메뉴에서는 숙소 및 여행지 등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정보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에서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볼보 여성 고객 및 가망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해 일상의 영감과 에너지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이만식 볼보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전무는 “차량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볼보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제안하고자 ‘헤이 볼보’ 앱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30년 R&D 역사 공개…‘소프트웨어 중심’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 제시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2025년 자연재난 관리실태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2수성구,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 .보건복지부장관상 대상 수상
- 3수성구, ‘2025년 대구시 구·군 민원행정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4수성구 캐릭터 ‘뚜비’, 동화책 ‘명탐정 뚜비의 사건일기’ 체험형 공연으로 만난다
- 5대구시, 가상융합산업 지원센터 2곳 지정…미래산업 거점 마련
- 6대구상수도사업본부, 수성구 일부 지역 흐린 물 출수 예상
- 7계명문화대, 아세안 TVET 사업 통해 해외취업 성과 창출…국제 직업교육 협력 모범사례 주목
- 8영남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12년 연속 정부 인증
- 9국도 34호선 안동~영덕 도로개량 준공, 31일 11시 개통
- 10포항시, ‘포항형 유니크베뉴(PUV)’ 후보지 선정…실질적 활용 모델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