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스크린골프 대회 '마제스티X컵' 성료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 금호타이어 마제스티X컵에 1만8,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 되었다. 대회 기간 중 각 코스와 스코어보드 등 경기 곳곳에 자사 최상급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X 브랜드 로고를 노출하며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마제스티X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잇는 최상위 럭셔리 제품이다.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고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하여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윤민석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스크린 대회를 통해 금호타이어 최고급 타이어인 마제스티X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더욱 더 친근하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들로 금호타이어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첫 카타르 출시… ‘중동 시장’ 공략 나서
- 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2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3강원랜드, '모바일 앱 100만 회원 돌파'... 기념 프로모션 실시
- 4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2025년 집중안전점검' 실시
- 5원주시, 생각자람어린이도서관 6월 14일 정식 개관
- 6한국관광공사, 데이터 트렌드 전하러 대전으로!‘요즘 데세’개최
- 7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첫 카타르 출시… ‘중동 시장’ 공략 나서
- 8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9부산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 연극 '내일은 내일에게' 공연
- 10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