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스크린골프 대회 '마제스티X컵' 성료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 금호타이어 마제스티X컵에 1만8,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 되었다. 대회 기간 중 각 코스와 스코어보드 등 경기 곳곳에 자사 최상급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X 브랜드 로고를 노출하며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마제스티X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잇는 최상위 럭셔리 제품이다.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고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하여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윤민석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스크린 대회를 통해 금호타이어 최고급 타이어인 마제스티X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더욱 더 친근하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들로 금호타이어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두산로보틱스,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R&D 통합 시너지 극대화
- 넥슨,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 성료
- 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치과시장 개척 위한 ‘탄탄대로’ 뚫었다
- 한화의 불꽃 ‘서울세계불꽃축제’…“관광산업에 긍정적 효과 창출”
- G마켓, 오는 3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진행
- 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3년만에 판매 7억병 돌파
- 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최대 57% 할인
- 한화로보틱스, 위아공작기계와 '협동로봇 자동화 솔루션' 협약
- 넥센타이어, SBTi 온실가스 감축목표 승인 획득
- 셀트리온, 바이오 헬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셀온’ 1기 모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스티큐브 "BTN1A1 타깃 면역항암 전략, 경쟁력 확인"
- 2두산로보틱스,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R&D 통합 시너지 극대화
- 3넥슨,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 성료
- 4코스피, 사상 첫 3400 돌파…0.36% 오른 3407.78 출발
- 5한국첨단소재, CIO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기반 확보
- 6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치과시장 개척 위한 ‘탄탄대로’ 뚫었다
- 7한화의 불꽃 ‘서울세계불꽃축제’…“관광산업에 긍정적 효과 창출”
- 8G마켓, 오는 3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진행
- 9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3년만에 판매 7억병 돌파
- 10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최대 57% 할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