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4번째 단독 브랜드 ‘에디션S’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09-06 13:23:27
수정 2024-09-06 13:23:27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7일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의 4번째 단독 브랜드인 ‘에디션S’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에디션S는 신세계쇼핑만의 견고한 기본기와 감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다. 스타일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고객들에게 옷 입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그래서 단순한 하나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일련의 연속된 트렌드를 상품들로 만들어 제안한다.
7일 론칭 방송에서는 쇼핑호스트 서아랑씨가 2시간에 걸쳐 뉴트위드 재킷, 새틴 스커트, 홀가먼트 니트, 세미 와이드 팬츠 등 4가지 스타일의 의류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시원해진 가을을 맞이해 패션 신상품들을 대거 편성했다. 이번 주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 대표 브랜드 블루핏과 론칭 2주년을 맞이한 에디티드, 프리미엄 소재로 만들어진 엘라코닉 등 차별화된 단독 브랜드가 방송을 대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을 홈쇼핑 패션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강성준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상품2담당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다른 홈쇼핑과 차별화되는 고품질의 단독 패션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라며 “신세계만의 색깔이 드러날 수 있는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이 트렌디와 가성비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G7·EU,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 개인정보 유출에 또 솜방망이?…‘징벌적 과징금’ 논의 급물살
- “얼어붙은 도로 조심”…강추위·폭설 속 차량 관리법
- 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2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3美 트럼프, 신설된 FIFA 평화상 수상…"내 인생의 큰 영예"
- 4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5G7·EU,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6美 은행 규제당국 "2013년 도입한 저신용 기업대출 규제 완화"
- 7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8"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 9개인정보 유출에 또 솜방망이?…‘징벌적 과징금’ 논의 급물살
- 10“얼어붙은 도로 조심”…강추위·폭설 속 차량 관리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