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4번째 단독 브랜드 ‘에디션S’ 론칭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7일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의 4번째 단독 브랜드인 ‘에디션S’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에디션S는 신세계쇼핑만의 견고한 기본기와 감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다. 스타일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고객들에게 옷 입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그래서 단순한 하나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일련의 연속된 트렌드를 상품들로 만들어 제안한다.
7일 론칭 방송에서는 쇼핑호스트 서아랑씨가 2시간에 걸쳐 뉴트위드 재킷, 새틴 스커트, 홀가먼트 니트, 세미 와이드 팬츠 등 4가지 스타일의 의류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시원해진 가을을 맞이해 패션 신상품들을 대거 편성했다. 이번 주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 대표 브랜드 블루핏과 론칭 2주년을 맞이한 에디티드, 프리미엄 소재로 만들어진 엘라코닉 등 차별화된 단독 브랜드가 방송을 대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을 홈쇼핑 패션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강성준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상품2담당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다른 홈쇼핑과 차별화되는 고품질의 단독 패션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라며 “신세계만의 색깔이 드러날 수 있는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이 트렌디와 가성비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결혼정보회사 '듀오', '슈카월드' 협업 영상 52만 조회수 달성
- 사망사고 지속 발생 건설사, 등록 말소·영업익 5% 과징금
- 제너시스BBQ, ‘2025 추석 선물세트’ 출시
- 경총 "강력한 엄벌주의 기조, 중대재해 예방에 효과적인가"
- 설화수, ‘추석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 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시청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게임"
- 마이크로 바이크, 어린이 자전거 교육 ‘세이프티 트레이닝’ 성료
- '지젤라이프그라피 서초' 준공…입지 경쟁력 눈길
- 주한영국문화원, 켄싱턴 대학과 Aptis 영어능력 평가시험 도입
-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천평한우',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결혼정보회사 '듀오', '슈카월드' 협업 영상 52만 조회수 달성
- 2사망사고 지속 발생 건설사, 등록 말소·영업익 5% 과징금
- 3제너시스BBQ, ‘2025 추석 선물세트’ 출시
- 4경총 "강력한 엄벌주의 기조, 중대재해 예방에 효과적인가"
- 5설화수, ‘추석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 6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시청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게임"
- 7마이크로 바이크, 어린이 자전거 교육 ‘세이프티 트레이닝’ 성료
- 8'지젤라이프그라피 서초' 준공…입지 경쟁력 눈길
- 9한국남동발전 중장기 비전 ‘2040 미래로’ 선포
- 10주한영국문화원, 켄싱턴 대학과 Aptis 영어능력 평가시험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