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신규 SNS 채널 오픈…“소통 강화”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만트럭)는 신규 소셜미디어 채널을 오픈하고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만트럭은 자사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소통을 위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 총 3개의 신규 채널을 오픈하고 공식 유튜브 계정을 더욱 새롭게 단장했다. 다양한 채널 운용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하고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다.
만트럭은 이번 소셜미디어 채널 오픈을 통해 이용자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한다는 방침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뛰어난 만트럭 제품의 디자인을 부각한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 게재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프로모션, 캠페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소식과 고객 소통 강화 ▲공식 링크드인 계정을 통해 기업에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와 구직 콘텐츠 등을 게재할 예정이며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담은 제품 리뷰, 인터뷰 형식의 콘텐츠도 제작된다.
만트럭은 현재까지 한국 고객의 디지털 이용 환경에 적합한 유튜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버포스트 채널을 운영하며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왔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임직원들이 대거 참여한 이색 챌린지 Show Your MAN을 진행해 2주만에 총 조회수가 35만을 달성하며 이목을 끌었다.
만트럭은 이번 신규 채널 오픈을 기념해 ‘나만의 MAN능파트너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트럭 고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소유한 만트럭의 장점을 1분내 소개하는 영상을 자신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더욱 다양해지는 고객의 디지털 이용 환경에 발맞추기 위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 신규 채널을 오픈했다”라며 “앞으로 공식 계정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통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푸마, 워크데이 도입으로 인사 운영 및 인재 개발 재정의
- 카카오엔터, 웹툰·웹소설 불법 사이트 ‘리퍼스캔스’ 폐쇄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청년·미래위원회 출범
- YBM 인강, 80일 데일리 학습 '영어 제로 클래스’ 오픈
- 유한양행, 여성 건강의 날 맞아 ‘엘레나 DAY’ 프로모션
- SKT "전고객 유심 보호 가입 완료…찾아가는 서비스 시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2정치테마주 72%, 30%이상 폭락…금감원·거래소, 공동대응 강화
- 3신안군,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청렴협의체 회의 마무리
- 4'안전 강군 해남 만들기'…해남군, 통합관제 안전환경 조성 속도
- 5장흥군, 전남도 ‘율산 노벨문학 특화거리 조성 사업’ 선정
- 6공영민 고흥군수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만드는 것이 민선8기 핵심과제"
- 7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8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9보성군, 제3회 보성 티 마스터컵 대회 마무리
- 10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