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식당서 네이버페이 결제하면 1만 포인트 제공”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네이버페이는 화제의 예능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의 식당에서 삼성페이 기능을 통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이용한 선착순 3,00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페이 앱의 ‘혜택’ 탭에서 ‘현장결제하고 포인트 받기’를 클릭해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한 후 ‘사전 신청하기’를 우선 완료해야 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 연결된 네이버 지도에서 안내 중인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 식당’을 방문해 네이버페이X삼성페이로 결제한 후 다시 프로모션 페이지의 ‘결제 인증하기’를 통해 결제번호를 제출하면 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1인 1회로 한정되며, 1만 포인트는 12월 17일에 일괄 지급된다.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결제에 따른 추가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완료할 때마다 랜덤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는 '포인트 뽑기' 혜택이 대표적이다. 네이버페이 앱으로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결제 시 뽑기 횟수가 1회 추가되고,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나 현재 프로모션 중인 삼성카드, 신한카드로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결제를 진행할 경우 뽑기 횟수가 한 번 더 추가돼 최대 3번의 포인트 뽑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일정 횟수마다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는 '포인트 스탬프'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네이버페이 이벤트'를 검색한 후 ‘삼성페이 혜택’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는 흑백요리사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오픈톡, 네이버 지도를 통해 사용자들이 프로그램을 한층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흑백요리사 오픈톡에는 약 130만 명의 누적 방문자가 모여 프로그램에 대한 소통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네이버 지도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셰프들의 식당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전국 114개에 달하는 식당을 모아 흑백요리사 저장 리스트를 마련했으며, 네이버 예약을 지원하는 식당 리스트도 별도로 선보였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G7·EU,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사랑방 교회’ 만든 문인범 목사 “누구나 편한 안식처 만들어야죠”
- 2신한라이프 교체, 신한EZ는 연임…보험사 CEO 인사 본격화
- 3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4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5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6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7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8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9美 트럼프, 신설된 FIFA 평화상 수상…"내 인생의 큰 영예"
- 10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