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윈터 캠페인 ‘스윗 모멘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29 10:23:30
수정 2024-11-29 10:23:30
김민 기자
0개
연말 분위기 느낄 수 있는 이색 굿즈 선봬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연말을 맞이해 윈터 캠페인 ‘스윗 모멘트(Sweet Moment)’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준비한 캠페인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색 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nutella)’와 협업해 넛티(nutty)한 단맛을 살린 도넛과 음료다. 바나나 필링을 넣은 타르트 도넛에 초코 코팅을 입힌 후 누텔라 크림을 중앙에 가득 채운 ‘누텔라 바나나 타트’와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누텔라 헤이즐넛 핫초코’ 등 도넛과 음료 8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와 함께 도넛 위에 여러 가지 재료를 토핑해 산타∙루돌프∙트리∙크리스마스 선물 등을 형상화한 특색 있는 윈터 도넛 4종도 출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한다.
신제품 도넛과 함께 즐기기 좋은 신규 세컨블렌드 ‘윈터 블렌드’ 커피도 만나볼 수 있다. 플로럴 향과 달콤쌉싸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시즌 블렌딩으로 미디엄 다크 로스팅 커피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톡 쏘는 말투와 특유의 색감, 알싸한 와사비 같은 매력으로 MZ세대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캐릭터 ‘와사비 베어’를 활용한 굿즈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윈터 캠페인이 진행되는 12월 내내 파우치∙양말∙인형 등 새로운 와사비 베어 굿즈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 겨울이 달콤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윈터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선보일 제품과 굿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30년 R&D 역사 공개…‘소프트웨어 중심’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 제시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2025년 자연재난 관리실태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2수성구,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 .보건복지부장관상 대상 수상
- 3수성구, ‘2025년 대구시 구·군 민원행정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4수성구 캐릭터 ‘뚜비’, 동화책 ‘명탐정 뚜비의 사건일기’ 체험형 공연으로 만난다
- 5대구시, 가상융합산업 지원센터 2곳 지정…미래산업 거점 마련
- 6대구상수도사업본부, 수성구 일부 지역 흐린 물 출수 예상
- 7계명문화대, 아세안 TVET 사업 통해 해외취업 성과 창출…국제 직업교육 협력 모범사례 주목
- 8영남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12년 연속 정부 인증
- 9국도 34호선 안동~영덕 도로개량 준공, 31일 11시 개통
- 10포항시, ‘포항형 유니크베뉴(PUV)’ 후보지 선정…실질적 활용 모델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