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윈터 캠페인 ‘스윗 모멘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29 10:23:30
수정 2024-11-29 10:23:30
김민 기자
0개
연말 분위기 느낄 수 있는 이색 굿즈 선봬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연말을 맞이해 윈터 캠페인 ‘스윗 모멘트(Sweet Moment)’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준비한 캠페인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색 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nutella)’와 협업해 넛티(nutty)한 단맛을 살린 도넛과 음료다. 바나나 필링을 넣은 타르트 도넛에 초코 코팅을 입힌 후 누텔라 크림을 중앙에 가득 채운 ‘누텔라 바나나 타트’와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누텔라 헤이즐넛 핫초코’ 등 도넛과 음료 8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와 함께 도넛 위에 여러 가지 재료를 토핑해 산타∙루돌프∙트리∙크리스마스 선물 등을 형상화한 특색 있는 윈터 도넛 4종도 출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한다.
신제품 도넛과 함께 즐기기 좋은 신규 세컨블렌드 ‘윈터 블렌드’ 커피도 만나볼 수 있다. 플로럴 향과 달콤쌉싸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시즌 블렌딩으로 미디엄 다크 로스팅 커피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톡 쏘는 말투와 특유의 색감, 알싸한 와사비 같은 매력으로 MZ세대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캐릭터 ‘와사비 베어’를 활용한 굿즈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윈터 캠페인이 진행되는 12월 내내 파우치∙양말∙인형 등 새로운 와사비 베어 굿즈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 겨울이 달콤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윈터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선보일 제품과 굿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2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3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4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5‘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6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7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8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9BNK 회장 선임 '깜깜이'…경고장 날린 금감원
- 10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