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 베스트 숏츠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2-06 13:03:55
수정 2024-12-06 13:03:55
정의준 기자
0개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는 올해 6회를 맞은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로 역대 최대 출품작 수를 기록했으며 예선을 통해 총 53개의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했다. 이중 소비자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 낸 혁신적인 유튜브 캠페인으로 높은 마케팅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11개 카테고리에 대해 시상을 진행했다.
와이즈버즈는 파이널리스트 중 6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 중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재출시 켐페인이 ‘베스트 숏츠’ 부분을 수상했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숏츠에 최적화된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한 전략적 광고 운영을 통해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광고 영상 공개 이후 약 3주만에 조회수 1백만을 기록했으며, 앱설치 캠페인 없이 출시 9일만에 1백만 누적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높은 마케팅 성과를 거뒀다.
이 밖에도 와이즈버즈는 LG전자와 바슈롬코리아의 캠페인으로 베스트 브랜딩, 베스트 브랜드 팬덤 등의 여러 부문에 파이널리스트로 이름을 올렸으며, 2022년 청정원 안주야 캠페인, 2023년 하나은행 머니드림 캠페인에 이어 3년 연속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김종원 와이즈버즈 대표는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사로서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에서 3년 연속 본상을 수상함으로써 와이즈버즈만의 노하우를 인정받으며,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미디어 환경의 새로운 기술을 적극 수용해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 브랜드의 성공적인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신사, IPO 절차 본격화…“해외 진출·신사업 확대”
- 노란봉투법, 초읽기…“韓 아시아 허브 위상 흔들”
- 현대차, 7년 만에 파업할까…한국GM은 부분 파업
- 훈풍 부는 SI업계…‘AX’ 바람 타고 실적 ‘껑충’
- 현대건설-한화오션, 해상풍력사업 ‘맞손’
- ‘현대엔지니어링 책임’ 공식화…‘영업정지’ 가능성
- 쿠팡, 대만서 K-중기 브랜드 기획전…“판로 지원 확대”
- 갤럭시아에스엠, '테크노짐 프리미엄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 한화오션·현대건설, ‘해상풍력 원팀’ 결성…핵심 공급망 국산화 나선다
- 차바이오텍-싸토리우스, 글로벌 줄기세포주 구축 MOU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대안학교 퇴거 통보…“이전 준비 난항”
- 2인천 강화군·인천관광공사, ‘건강한 강화 여행’ 본격 추진
- 3포항시, 글로벌 관광·MICE 도시 실현 위해 해외 마케팅 박차
- 4"여름밤은 성동시장에서 즐겨요"…경주시, 22~23일 썸머 테마이벤트 개최
- 5경주시, 산업부 공모사업 우수 선정…신재생에너지 확대 보급
- 6영천시, 화재(폭발) 사고 피해기업 긴급 안전점검 실시
- 7한국수력원자력, 원전해체 비즈니스 포럼 개최
- 8김천시, 무더위 OUT! 쿨링포그 설치로 폭염에 맞서
- 9포항시, 2025년 을지연습 ‘전시 주요 현안 과제토의’ 개최
- 10의성군, ‘청년개발자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