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美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독점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2-16 09:21:52
수정 2024-12-16 09:21:5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규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지속 성장 중인 수입 코스메틱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미국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BareMinerals)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달부터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오픈한 올리브영N 성수점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베어미네랄은 1995년 미국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바를수록 나아지는, 건강한 피부(Better Bare Skin Every Day)’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표현과 결점을 가리기 위한 제품이 아닌 사용할수록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제품을 사용할수록 피부를 개선해주는 것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전세계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굳혔다. 국내 코덕(코스메틱 덕후) 사이에서도 ‘직구템(해외 온라인 직접구매)’으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피부가 부담스럽지 않게 모든 성분을 최소화해 어떤 피부타입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베어미네랄의 대표 제품인 파운데이션, 파우더, 프라이머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과 스킨케어, 클렌징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점진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대표 제품은 ‘오리지널 루즈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화장을 한 채로 수면을 취할 수 있을 만큼 가벼운 느낌으로 출시되어 혁신적 제품으로 평가받았다. 7가지 미네랄 성분이 피부 건조를 막아주며, 피지와 습도에 강해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된다. 파우더 제형이 바르는 순간 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내려 얇게 밀착되며,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파우더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오리지널 퓨어 세럼 래디언트 내츄럴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제품에는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가벼운 질감으로 편안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 표면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하루종일 촉촉하고 들뜸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프라임 타임 프라이머’는 오래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프라이머 제품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베어미네랄 공식 론칭을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베어미네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인 ‘프라임 타임 프라이머’를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16일부터 22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위시리스트 기획전을, 22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특 행사를 통해 풍성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유망 브랜드를 국내에 지속 도입하며 코스메틱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