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바닐라코 x MLB’ 컬래버 쿠션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1-20 09:49:11
수정 2025-01-20 09:49:11
유여온 기자
0개
메탈릭한 ‘쇠맛’과 '러블리' 무드의 결합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무신사 뷰티는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의 컬래버 쿠션을 선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바닐라코 x MLB’ 핑크 에디션 발매 1주일 만에 1만 세트를 완판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이후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무신사 뷰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화이트 쿠션 MLB 뉴욕 메탈릭 핑크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베스트 아이템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을 MLB의 젊고 활동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최근 유행하는 메탈릭한 ‘쇠맛’을 러블리한 무드와 결합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한편, 무신사 뷰티는 뷰티 브랜드와 패션 컬래버레이션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브이디엘(VDL) x 스탠드오일(STAND OIL) △헤라 x 러브이즈트루 △에스쁘아 x 락피쉬 웨더웨어 등의 협업 상품을 활발하게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에서는 새로운 뷰티 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종 산업 간 협업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동한 콜마그룹 회장, 남매 경영권 갈등에 “현 체제 유지” 입장
- '2조원대 담합' 빌트인 가구업체들 2심 유죄…"공정성 신뢰 훼손"
- 제주항공 1분기 영업손 326억원…적자전환
- 이용자 몰래 中에 개인정보 넘긴 ‘테무’ 과징금 철퇴
- “게임 규제 푼다고?…실행 가능한 공약 필요”
- SK네트웍스 최성환의 AI 묘수…父 오명 지울까
- 한화, ‘매출 2兆’ 아워홈 품었다…“푸드테크 박차”
- 현대차, 중동에 첫 공장 착공…사우디 모빌리티 성장 가속화
- 휴젤 웰라쥬, '하이퍼 토닝' 신규 라인 론칭
- SK스퀘어, 1분기 영업이익 1조6523억원⋯전년比 41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5-15(목) 00:00
맑음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 2025년 문화·여행 중심지 도약
- 2이재명, '이순신의 길' 따라 광양서 유세 시작
- 35⋅18단체, 안창호 국가인권위원장 5⋅18민주묘지 참배 반대
- 4남원 가야홍보관 개관…세계유산 고분군 조명
- 5SC제일銀 1분기 당기순익 1119억원…전년比 174.3% 증가
- 6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합창단, 2025년 신규단원 추가 모집
- 7정태춘&박은옥 문학콘서트 ‘나의 시, 나의 노래’ 대구서 개최
- 8경북테크노파크, 과테말라 섬유TASK 센터 조성지원 사업 착수식 개최
- 9영남대, ‘성년의 날’ 맞아 외국인 유학생과 함께하는 관·계례 행사 가져
- 10영덕군, 국토부 ‘민관 상생 투자협약 사업’ 공모 선정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23:00해선시대
생방송 백민희 PD 정유현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