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바닐라코 x MLB’ 컬래버 쿠션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1-20 09:49:11
수정 2025-01-20 09:49:11
유여온 기자
0개
메탈릭한 ‘쇠맛’과 '러블리' 무드의 결합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무신사 뷰티는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의 컬래버 쿠션을 선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바닐라코 x MLB’ 핑크 에디션 발매 1주일 만에 1만 세트를 완판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이후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무신사 뷰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화이트 쿠션 MLB 뉴욕 메탈릭 핑크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베스트 아이템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을 MLB의 젊고 활동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최근 유행하는 메탈릭한 ‘쇠맛’을 러블리한 무드와 결합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한편, 무신사 뷰티는 뷰티 브랜드와 패션 컬래버레이션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브이디엘(VDL) x 스탠드오일(STAND OIL) △헤라 x 러브이즈트루 △에스쁘아 x 락피쉬 웨더웨어 등의 협업 상품을 활발하게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에서는 새로운 뷰티 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종 산업 간 협업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협찬
- 시몬스X삼성전자, 현대百 미아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미메틱스와 MOU 체결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특별자치도민체전 배구 경기
- 2제62회 전북도민체전 민속 경기
- 3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팡파르…3일간 뜨거운 열전
- 4옴니보어와 문화다양성Ⅰ: 창조적 공존의 가치
- 5영진전문대, 해외취업 대학 1위 '우뚝'. . .해외취업한 선배들 모교 찾아 장학금 기탁
- 6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7대구보건대, 느린학습자 청년과 함께하는 ‘DHC 슬로우브루’ 부스 운영
- 8대구보건대, 한·중 치과산업 분야 글로벌 인재 양성 SUMMIT 2025 개최
- 9대구보건대, 기술사관 육성사업 ‘3D프린터운용기능사’ 교육 과정 운영
- 10대구과학대, 유학생 대상 ‘2025 대구 시티투어’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