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밸런타인데이 위한 ‘구찌 투게더’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1-31 14:19:47
수정 2025-01-31 14:19:4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구찌 투게더(Gucci Together)’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의 서사를 구성하는 요소들 간의 깊은 관계성을 강조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비전을 이어 나간다. 사바토 데 사르노는 세련된 구성과 감각적인 배경을 통해 일상의 극적 요소를 포착하는 포토그래퍼 티나 바니(Tina Barney)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완성했으며, 그녀는 캠페인에 특별한 예술성을 더했다.
사바토 데 사르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는 사랑의 다양한 면을 이야기하고 기념하고자 했다”며 “수십 년 동안 사랑과 관계를 기록해 온 티나 바니와 함께 작업한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따뜻함과 생생한 감정이 깃든 집을 배경으로, 패션 세계와 깊이 연결된 실제 커플과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친밀한 순간을 포착했다. 각 이미지에서는 서로 교감하는 눈빛, 조용한 회상,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유대감이 묻어나는 무언의 교류를 통해 그들만의 특별한 사랑의 언어가 드러난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캠페인 속 인물들의 목소리와 개인적인 이야기가 시각적 요소와 어우러져, 친밀함은 아주 작지만 깊은 감동을 주는 디테일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일깨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하우스의 신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인다. 구찌의 시그니처 색상, 파스텔 및 뉴트럴 톤과 상징적인 디테일로 완성된 제품들로 구성되며, 로소 앙코라 색상의 구찌 홀스빗 1955 소프트 핸드백, 새로운 색상의 GG 엠블럼 컬렉션, 구찌 사보이 트래블 컬렉션도 포함된다. 이에 더해, 구찌 홀스빗 또는 구찌 웹 스트라이프 디테일의 슈즈, 실크 플로라 스카프, 링크 투 러브 파인 주얼리, 구찌 아이웨어 및 구찌 플로라 향수가 더욱 풍성한 큐레이션을 완성한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제품들은 구찌 가옥 및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엄선된 구찌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