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
경기
입력 2025-02-05 11:32:43
수정 2025-02-05 11:32:43
허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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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 경기남=허서연 기자] 안양시가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가'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5일 시에 따르면 행정안전부·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평가는 중앙행정기관, 시·도 교육청, 광역·기초자치단체 등 전국 307개 기관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의 수준을 항목별로 나누어 평가해 총 5개의 평가 등급(가~마)을 부여합니다.
시는 2023년 9월 1일부터 2024년 8월 31일까지 1년간 ▲민원행정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운영 ▲고충민원 처리 ▲ 민원 만족도 등의 항목을 평가받았습니다.
한편, 시는 2021년 이후 4년 연속 우수 등급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hursunny1015@sedaily.com
5일 시에 따르면 행정안전부·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평가는 중앙행정기관, 시·도 교육청, 광역·기초자치단체 등 전국 307개 기관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의 수준을 항목별로 나누어 평가해 총 5개의 평가 등급(가~마)을 부여합니다.
시는 2023년 9월 1일부터 2024년 8월 31일까지 1년간 ▲민원행정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운영 ▲고충민원 처리 ▲ 민원 만족도 등의 항목을 평가받았습니다.
한편, 시는 2021년 이후 4년 연속 우수 등급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hursunny1015@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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