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10 09:56:52
수정 2025-02-10 09:56:52
이수빈 기자
0개
카쇼라, 브랜드 특가 라이브
선물하기, 밸런타인 기획전

카쇼라는 ‘카쇼라위크’에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의 제품 약 67개를 라이브 방송으로 소개한다. 카쇼라위크 기간 중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 있는 뷰티 브랜드 라메르, 비오템, 아로마티카 등도 혜택을 준비했다. 아로마티카는 밸런타인데이 로맨틱 특가 상품을 할인하며, 비오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메르는 방송 중 구매자에게 크렘 드 라메르 3.5ml 제품을 증정한다.
커피 브랜드 일리는 커피머신과 캡슐 커피 등 주요 제품을 라이브 특가로 판매한다.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지로톤도 스푼 세트 및 일리 프레도잔 등을 받을 수 있다. 오쏘몰은 추가 증정 혜택과 함께 구매 인증한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오쏘몰 바이탈F 30 본품을 선물한다.
엠앤엠즈는 몰티져스 구매 고객에게 다이노택 룸 슬리퍼를 증정하며, 구매왕 3명은 ‘흑백요리사’로 유명한 권성준, 정지선, 윤남노 셰프의 레스토랑 화이트데이 디너 식사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선물하기는 ‘스윗 밸런타인’기획전을 연다. 연령, 성별, 관계에 따라 특색 있는 선물을 전하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베스트 선물 뿐만 아니라 인기 브랜드 시즌 상품과 다양한 디저트를 큐레이션한 ‘MD 픽 디저트’를 선보인다.
‘로맨틱 선물’ 코너에서는 연인이나 베스트 프렌드를 위한 추천 선물을 소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카카오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배송 상품 결제 시 즉시 할인해 준다.
카카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날로 자리 잡으면서 초콜릿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천하게 됐다”며, “밸런타인데이에 카쇼라와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을 주고 받는 기쁨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