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메가스터디학원, 2026 N수 정규반 모집
문화·생활
입력 2025-02-17 17:17:01
수정 2025-02-17 17:17:01
정의준 기자
0개

서초 메가스터디학원이 3월 4일 개강하는 ‘2026 N수 정규반’ 모집 설명회를 오는 2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N수 정규반 학습전략’을 소개하고, ‘N수 정규반’ 풀 체인지 4단계 국어, 수학, 영어 레벨업 수업에 대해 심소 있게 안내한다.
‘N수 정규반’은 학생에게 맞춘 수준별 난이도의 개별 맞춤 수업이 특징으로 학습, 생활, 입시 전반에 걸쳐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관리가 이뤄진다. 수능 전문 강사의 맞춤 강의와 집중 케어로 성적 향상을 이끌고,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입시 전문 담임 선생님이 함께한다.
특히 의약학계열 진학 멘토와의 상담으로 슬기로운 수험 생활을 보낼 수 있다. 학생들은 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맞춤 개인 시간표를 설계 받고, 부족한 과목은 양질의 테마 수업을 통해 언제든 보충할 수 있다.
서초 메가스터디학원은 메가스터디의 단계별 교재를 활용해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이와 더불어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의 ‘메가패스’를 재원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해 학원 수업과 병행 해 온라인 강의를 활용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서초 메가스터디학원은 수험생들이 학습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최신식 독서실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독서실 내부는 쾌적한 공기 질을 유지하는 환기 시스템과 최적의 조도를 제공하는 조명 설계를 통해 장시간 학습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으며, 독립된 학습 공간에서 외부 방해 없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돼 있다.
한편 ‘N수 정규반’은 2026학년도 대학진학을 희망하는 문‧이과 수험생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하며, 원서 접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