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임팩트비전’과 함께 아파트 커뮤니티 스크린골프 렌탈 상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19 14:41:18 수정 2025-02-19 15:40:5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헬로비전과 ‘임팩트비전’의 운영사 다원솔루텍은 아파트 커뮤니티 센터를 위한 스크린골프 렌탈 상품을 공동 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원솔루텍은 ‘임팩트비전’ 브랜드로 스크린골프 장비 제조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견기업으로 전국 800여 매장에 5000대 이상을 설치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일본, 베트남 등 해외 21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LG헬로비전과 협업해 혁신적인 스크린골프 렌탈 상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해당 스크린골프 렌탈 상품은 합리적인 이용료가 장점으로 48개월의 약정 기간이 종료되면 소유권이 이전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추가 설치 비용 없이 분기별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가 제공돼 입주민들은 안정적인 환경에서 골프를 연습할 수 있다.

또한 AI 스윙 분석 시스템이 탑재, 110개의 Full-HD 필드게임 콘텐츠, 예약 및 회원 관리 솔루션이 함께 제공돼 아파트 커뮤니티 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다원솔루텍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가 골프 산업의 대중화와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의 활용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LG헬로비전은 “기존 TV,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에 이어 렌탈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스크린골프 렌탈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